컴볼트, ‘컴볼트 코리아 파트너 서밋’ 성황리 종료
상태바
컴볼트, ‘컴볼트 코리아 파트너 서밋’ 성황리 종료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5.09.14 16: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컴볼트의 새로운 파트너 정책 발표, 실질적인 파트너 상생 전략 공유

컴볼트는 ‘컴볼트 코리아 파트너 서밋(Commvault Korea Partner Summit)을 개최하고 파트너사들과의 공고한 협력 관계를 기반으로 국내 비즈니스 수요를 적극 발굴해 지속적인 성장세를 이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컴볼트 코리아는 지난 11일 강남구 청담동 한국마사회 문화공감홀에서 ‘컴볼트 코리아파트너 서밋’을 개최하고 총판과 파트너 관계자 4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하반기 비즈니스 전략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서밋은 비즈니스의 중요한 동반자인 파트너사들을 위해 새롭게 마련된 파트너 보상 체계에 대해 설명하고 새로운 프로모션을 소개하는 등 비즈니스 기회를 확대하고 네트워크를 강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 컴볼트가 컴볼트 코리아 파트너 서밋을 개최하고, 파트너사들과의 공고한 협력 관계를 기반으로 국내 비즈니스 수요를 적극 발굴해 지속적인 성장세를 이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여동재 컴볼트 코리아 이사는 “컴볼트 코리아가 지속적인 매출 성장을 이어갈 수 있었던 건 파트너사와의 공고한 협력 관계가 뒷받침 되었기에 가능했다”며 “앞으로도 계속해서 파트너사 지원 프로그램을 마련하고 투자하는 데 중점을 두고 나아갈 것”이라고 전했다.

토마스 리 컴볼트 코리아 지사장은 “컴볼트가 새 브랜드와 함께 다음 단계로 도약하기 위해서는 국내 파트너들과의 협력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서로 윈-윈 할 수 있는 전략을 통해 컴볼트의 입지를 강화하고 파트너들이 비즈니스 기회를 더욱 확대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