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볼트, 시스코 ‘프리퍼드 솔루션 파트너’로 등급 승격
상태바
컴볼트, 시스코 ‘프리퍼드 솔루션 파트너’로 등급 승격
  • 윤효진 기자
  • 승인 2015.06.16 14: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컴볼트가 기존 시스코 솔루션 파트너 프로그램의 솔루션 파트너에서 상위 등급인 프리퍼드(preferred) 솔루션 파트너로 상향 조정됐다고 밝혔다.

컴볼트와 시스코의 이번 파트너십으로 클라우드 서비스 제공 업체와 기업들은 백업 서비스(Backup-as-a-Service; BaaS) 솔루션에 시스코의 CVD(Cisco Validated Design) 레퍼런스 아키텍처를 활용 할 수 있게 됐다.

또한 퍼블릭, 프라이빗 및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환경에서의 활용뿐만 아니라 기업들이 손쉽게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 모델을 제시함으로써 안정적인 백업 서비스 구축과 활용에 많은 이점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

시스템 통합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로지칼리스(Logicalis)의 밥 한킨스(Bob Hankins) 데이터센터 솔루션 담당 부사장은 “백업 및 복구는 고객이 클라우드를 활용 하는데 있어 상당히 중요한 요소인데 시스코와 컴볼트가 공동으로 검증한 솔루션으로 우리의 클라우드 및 관리 서비스 포트폴리오가 강화될 것”이라며 “세계 최고의 시스코 시스템 통합관리 업체이자 오랫동안 골드 파트너로 함께 하고 있는 로지칼리스는 기술 파트너로서 시스코의 생태계(eco-system) 기반으로 제공되는 새로운 시장에 관심이 많다”고 전했다.

컴볼트 브라이언 앨리슨(Brian Allison) 제휴 담당 부사장은 “컴볼트가 시스코 솔루션 파트너 프로그램의 프리퍼드 솔루션 파트너로 선정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며 “백업 서비스 솔루션을 시작으로 시스코와 컴볼트는 파트너들과 함께 차별화된 솔루션을 구축하고 괄목할만한 비즈니스 결과를 도출 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고 시스코 UCS(Unified Computing Systems) 인프라 및 CVD 기반의 컴볼트 백업 서비스 솔루션에 대해 획득한 이번 인증을 통해 고객들은 데이터 보호 및 정보 관리 솔루션에서 기대하는 기능과 성능을 경험 할 수 있다”고 말했다.

시스코 파트너 생태계의 일환인 시스코 솔루션 파트너 프로그램은 고객에게 시스코와 솔루션 파트너의 검증된 통합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신뢰도와 생산성을 높일 수 있도록 한다. 프리퍼드 솔루션 파트너인 컴볼트의 심파나(Simpana) 데이터 관리 소프트웨어는 시스코의 호환성 인증을 획득하여, 고객 지원 서비스를 강화할 수 있게 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