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볼트,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엔터프라이즈 백업SW·통합 어플라이언스 부문 ‘리더’
상태바
컴볼트,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엔터프라이즈 백업SW·통합 어플라이언스 부문 ‘리더’
  • 윤효진 기자
  • 승인 2015.06.25 12: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컴볼트가 가트너가 발표한 ‘엔터프라이즈 백업 소프트웨어 및 통합 어플라이언스’ 부문 매직 쿼드런트에서 5년 연속 ‘리더’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가트너의 엔터프라이즈 백업 소프트웨어 및 통합 어플라이언스 매직 쿼드런트는 물리적 서버 및 가상 서버 파일, 애플리케이션, 시스템 이미지, 엔드포인트 디바이스 데이터의 보호와 백업, 그리고 복구를 위한 새로운 제품, 솔루션, 기술들이 포함된 백업 발전 과정을 포함한다.

대상 백업 제품은 테이프를 통한 전통적인 백업 방식과, 디스크 백업, VTL(Virtual Tape Library)을 활용한 다양한 환경에서의 백업 운영과 더불어 데이터 중복제거(압축, 중복제거, 단일 인스턴스), 스냅샷, 이기종 복제, 그리고 CDP(Continuous Data Protection)와 같은 기능을 포함하고 있다.

가트너에 따르면,매직 쿼드런트의 리더 선정은 수행 능력과 비전 제시의 종합적인 척도를 기반으로 한다. 리더로 선정된 업체는 가장 포괄적이고 확장 가능한 제품 포트폴리오는 물론 입증된 시장 내 입지와 재무성과를 가지고 있다.

컴볼트는 다양한 기업 고객군을 대상으로 기업 비즈니스 정보의 가치를 보호, 관리하며 생산성 극대화를 도모할 수 있도록 다양한 솔루션 세트를 제공하고 있다. 컴볼트는 솔루션 세트의 출시를 통해 VM 관리, 애플리케이션 복구, 엔드포인트 데이터 보호 및 이메일 아카이빙을 포함한 패키징 옵션을 제공하고 단순화된 가격책정을 가능하게 했다.

컴볼트는 이번 리더 선정이 시장 및 고객의 요구 사항에 대응하고 솔루션 세트를 통해 솔루션을 쉽게 구매 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자사의 능력을 검증 받은 것이라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