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하이저, 교대 직영 매장 오픈…대학로 이후 두번째
상태바
젠하이저, 교대 직영 매장 오픈…대학로 이후 두번째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5.10.07 17: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픈 기념 제품 할인 등 다양한 프로모션 진행

젠하이저가 교대역 근처에 직영 매장을 오픈했다.

젠하이저 교대점은 대학로에 위치한 젠하이저 뮤직카페의 성공적인 런칭 이후 선보이는 두 번째 직영매장이다. 이 곳에서는 교대역 부근의 많은 회사원과 학생 등을 위한 젠하이저 대부분의 헤드폰과 이어폰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이동용 젠하이저 코리아부사장은 “한국 고객들에게 프리미엄 사운드를 제공하고, 우리의 역량을 강화하고자 젠하이저 교대점을 선보이게 됐으며 이를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고객과의 소통과 접점을 강화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독일 오디오 기업 젠하이저(Sennheiser)가 7일 서초구 교대역 근처에 젠하이저 직영 매장을 오픈했다.

젠하이저는 젠하이저 교대점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오픈 당일과 8일 양일간, 선착순 총 100명에게는 젠하이저 PX 200-ll 모델을 2만원(정가 9만 9000원)에 판매하는 스페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10월 한 달간 매주 수요일마다 젠하이저 인기 모델인 모멘텀 인이어, 모멘텀 온이어, 모멘텀 온이어 2.0, IE 80 등을 대상으로 '1+1 행사'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선착순 15명 대상이다.

이외에 10월 한 달간 7일동안 헤드폰·이어폰을 대여해주는 ‘무료 헤드폰 렌탈 서비스’ 제공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젠하이저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