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하이저, 홈 엔터테인먼트용 무선헤드폰 4종 출시
상태바
젠하이저, 홈 엔터테인먼트용 무선헤드폰 4종 출시
  • 윤효진 기자
  • 승인 2015.07.13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젠하이저가 최고급 유선 헤드폰과 견줘도 손색없는 음질을 자랑하는, 오디오 애호가들을 위한 최고급 홈 엔터테인먼트용 무선 헤드폰 RS 시리즈 4종(RS 165·RS 175·RS 185·RS 195)을 공식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무선 헤드폰 RS 시리즈 4종은 유선 헤드폰에 비해 음질이 떨어지는 무선 헤드폰의 한계를 완벽하게 극복한 제품으로, 오디오 매니아들의 음악 및 비디오 감상 수준과 편의성을 한 차원 끌어올린 제품이다. 4종 모두 2.4㎓ 밴드에서 작동하고 무선 작동범위는 RS 165가 30m, 나머지 모델은 100m다.

총 4종의 RS 시리즈는 사용자들의 다양한 요구와 각기 다른 취향에 맞춤화된 청취 경험을 제공한다. 

▲ 젠하이저가 홈 엔터테인먼트용 무선 헤드폰 RS 시리즈를 공개했다.

RS 165는 저음이 강조된 활기찬 사운드를 제공하며, 가상 서라운드 모드를 채택해 실감나는 영상을 즐길 수 있는 RS 175는 다이내믹 베이스를 취향에 맞춰 조절이 가능해 새로운 차원의 홈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제공한다. 

풍부하면서도 안정적인 사운드를 전송하는 RS 185는 다른 신형 모델들과 달리 오픈형 디자인으로 섬세한 비압축 사운드와 최적의 무선 오디오 경험을 제공한다. 또한, 완벽한 맞춤형 사운드를 위해 수동으로 입력 레벨 조절이 가능하다. 

RS 195은 사용자의 특별한 청취 요구를 충족시키는 고성능 솔루션을 제공한다. 프리셋과 모드는 음성을 명료하게 전달해주어 TV 시청 혹은 음악 감상 시 사용자의 기호에 따라 사운드를 조절할 수 있다. RS 175, RS 185 및 RS 195 모델에는 디지털 광학 입력 옵션이 제공된다.

이 제품들은 장시간 사용시에도 편안하게 귀를 감싸는 인체공학적 디자인은 홈 엔터테인먼트 시스템을 완벽하게 즐길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해준다. 4가지 제품 모두 간단한 플러그 앤 플레이 설치, 직관적인 컨트롤과 최대 18 시간까지 청취가 가능한 간편 충전 등의 기능을 특징으로 한다. 

올리버 베르그(Oliver Berg) 젠하이저 제품 담당 매니저는 “가정 내에서 영화를 감상하거나 음악 감상을 할 때 젠하이저의 무선 헤드셋이 제공하는 자유로움은 말 그대로 음악의 바다에 빠지는 듯한 느낌을 선사할 것”이라며 “디지털 무선 헤드폰 시장의 리더로서 젠하이저는 새로운 RS 라인업 출시로 한층 더 선도적인 기업이 됐다”고 말했다.

이어 “젠하이저의 고품질 유선 오디오의 기술과 노하우로 탄생한 무선 해드폰 기술이 제공하는 높은 대역의 뛰어난 음질과 젠하이저 RS만의 세련된 디자인과 편안함은 기존의 홈 엔터테인먼트 환경에서는 경험할 수 없었던 새로운 차원의 사운드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