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베이스, ‘솔루션포럼 2015’ 개최…분야별 실질적 전략·솔루션 제시
상태바
오픈베이스, ‘솔루션포럼 2015’ 개최…분야별 실질적 전략·솔루션 제시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5.10.06 14: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트워크 및 보안 솔루션 전문 기업 오픈베이스가 7일 양재동 엘타워에서 ‘솔루션포럼 2015’를 개최한다.

‘딜리버링 시큐어드 애플리케이션 앤 서비스(Delivering Secured Application and Service)’ 라는 주제로 열릴 이번 세미나는 오픈베이스의 메인 비즈니스인 ADC와 네트워크, 보안을 중심으로 세션이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양승호 오픈베이스 연구소장의 ‘오픈베이스의 사이버 보안 전략 및 솔루션’ 발표를 통해 오픈베이스 만의 방식으로 고객과 함께 완성해가는 보안 솔루션의 개발 과정을 설명하고 그에 다른 전략을 발표할 예정이다.

▲ 2014 솔루션포럼

이어 허재성 기술지원본부장은 ‘NFV/SDN 환경에서의 ADC 고도화’라는 주제로 ADC 관점에서 보는 NFV/SDN에 대한 발표가 준비돼 있다고 오픈베이스측은 설명했다.

또한 APT 공격과 DNS 보안 전략 발표, 성공적인 고객 구축 사례 발표를 통해 현재 고객이 직면해 있는 다양한 문제에 대해 고객 환경에 맞는 실질적인 해결방안을 찾을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송규헌 오픈베이스 사장은 “오픈베이스는 그 동안 빠르게 변화하는 IT 시장 속에서 고객께 최적의 솔루션을 전달하기 위해 노력해왔다”며 “올해는 20주년을 맞이해 그 동안의 고객의 성원으로 지속적인 성장을 거듭하고 있는 것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다양한 정보와 풍성한 선물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한편 오픈베이스의 솔루션포럼은 매년 400명 이상의 고객을 초청해 이와 같은 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올해로 7회째를 맞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