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베이스그룹, 20주년 창립기념식 개최
상태바
오픈베이스그룹, 20주년 창립기념식 개최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5.09.21 14: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진섭 회장, “내실 있는 기업으로 성장할 것”

오픈베이스그룹이 20주년 창립기념식을 개최했다.

오픈베이스그룹은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에서 그룹사 전임직원 약 500명이 참석해 ‘OPEN NEW HORIZONS, BROADEN YOUR BASE!’라는 타이틀로 회사의 성장을 축하하고 임직원들의 역량을 집중해 기업의 경영 목표를 달성할 것을 다짐했다.

▲ 오픈베이스그룹이 20주년 창립기념식을 개최했다.

이날 정진섭 회장은 ”1995년 대용량 데이터베이스 전문 구축 업체로 사업을 시작한 후 첫해 매출이 2억 정도였다“며 ”이후 IMF를 지나 100억 매출을 달성, 상장을 통해 자본을 확충 후 다시 10배가 성장하여 지금은 1000억 이상의 매출 성과를 보이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지난 20년간 성장과 함께 변화와 위기 그리고 정체기가 있었지만 여기에 굴하지 않고 도전하고 전진해온 저력이라면 10년 뒤에도 10배 성장이 가능할 것”이라고 덧붙이며, “외형뿐 아니라 직원들과 그 가족 모두가 행복한 삶이 실현되는 내실 있는 기업을 만들자”고 덧붙였다.

행사에 참석한 15년 장기근속자 직원 한 명은 “중소기업에 입사해 중견기업이 되기까지 한번도 월급이 안 나오지 않을까 걱정하지 않고 오히려 매년 성장을 거듭하고 있어 감사하다”고 인사해 “직원들 덕분에 나는 행복한 경영자”라고 정진섭 회장은 화답키도 했다.

이날 행사는 15년 이상의 장기 근속자와 각 사에서 선발된 우수사원을 포상하고 직원들로 구성된 팀 장기자랑 등으로 행사가 마무리됐다.

오픈베이스는 1995년 설립돼 인터넷 트래픽 매니지먼트 사업을 시작했다.

2000년코스닥에 상장해 현재 네트워크 보안 전문 기업인 오픈베이스와 SI 정보 검색 솔루션을 공급하는 오픈에스엔에스, 빅데이타 및 통계분석 솔루션을 제공하는 데이타솔루션, 네트워크 보안 비즈니스 사업을 위한 시큐웨이브, 탄소나노튜브 비즈니스 전문 기업인 나노베이스 등의 계열사가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