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레tv, 부산국제영화제서 서비스 체험 부스 운영
상태바
올레tv, 부산국제영화제서 서비스 체험 부스 운영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5.10.02 1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라임무비팩·올레tv모바일 1개월 이용권 증정행사 진행

올레tv가 제 20회 부산국제영화제(이하 BIFF)에 서비스 체험 부스를 운영한다.

KT에 따르면 2일부터 9일까지 부산 해운대 비프 빌리지(BIFF VILLAGE)에서 운영되는 이 곳은 영화 무제한 서비스인 프라임무비팩을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된다.

▲ 올레tv가 부산국제영화제에서 프라임무비팩 서비스 체험 부스를 운영한다.

또 모든 방문객들에게 프라임무비팩과 올레tv모바일 1개월 이용권을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하며 프라임무비팩 가입자들이 2층 라운지에서 각종 음료를 무료로 즐길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한다.

홍보 부스 주변에서는 각종 프로그램 녹화 및 셀럽들의 무대인사도 운영된다.

오는 3일에는 영화 사도의 감독 이준익이 감독과의 대화를 갖는다. 4일에는 최신작 성난변호사의 이선균이 출연하는 올레tv 스타프리뷰 녹화가 마련된다. 2일~8일 매일 저녁 8시에는 프라임무비팩 추천 BIFF 20주년 걸작선 야외 영화 상영회도 준비된다.

이필재 KT 미디어사업본부 본부장은 “올레tv는 전 세계 유수의 CP들과 긴밀한 파트너쉽을 맺고 극장동시개봉관, 국내최초상영관 등 새로운 서비스를 발굴해오며 우리나라 영화 시청 패턴을 변화시켜나가고 있다”며 “세계인의 영화축제인 부산국제영화제에서 올레tv 홍보 부스를 찾는 방문객들에게 영화, 음악, 컨버전스 서비스 등 색다른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올레tv는 20회를 맞은 부산국제영화제를 기념해 지난 1회~19회 행사 개막작과 폐막작, 주요 작품들을 한데 모은 부산국제영화제 특집관을 운영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