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레tv, 인기작품 모은 추석용 VoD 패키지 6종 구성
상태바
올레tv, 인기작품 모은 추석용 VoD 패키지 6종 구성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5.09.21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웨이즈 올레tv’ 프로모션 실시…몰아보기 특집관 제공

올레tv가 추석 연휴를 맞아 ‘올웨이즈 올레tv’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올레tv는 24~29일 사이 인기작품을 엄선해 6개의 추석용 VoD 패키지를 구성하고 몰아보기 특집관을 제공한다.

▲ 올레tv가 추석 연휴를 맞아 ‘올웨이즈 올레tv’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우선 ▲최신작을 한자리에 모은 추석 신상팩 ▲꽉 막힌 고속도로에서 지루함을 달래줄 고속도로팩 ▲가족과 함께 관람하기 좋은 가족모임팩 ▲일상의 여유를 찾는 힐링충전팩 ▲밤에 홀로 즐기기 좋은 올나이트팩 ▲인기 애니메이션을 한 자리에 모은 키즈퍼니팩 등 VoD 패키지를 단 건 구매 대비 최대 40% 저렴하게 내놓는다.

또 패키지 작품 구매자 전원에게 올레tv모바일 1개월 무료 이용권과 2시간 분량의 영화를 10편 시청할 수 있는 전용 데이터 10G 쿠폰을 제공한다. 올레tv에서 추석 패키지를 구매하면 올레tv모바일에서도 추가결제 없이 이어볼 수 있다.

평소 점찍어 둔 작품을 연휴기간을 활용해 몰아보는 나홀로 TV 시청족을 위한 기획관도 준비했다. 올 상반기 화제작 약 50편을 한자리에 모아 몰아보기관을 마련한 것.

또 24~29일 심야(밤 10시~새벽 4시)에는 VOD를 결제한 후 행사에 응모하면 TV포인트 2000원을 돌려받을 수 있다. 영화 월정액 서비스인 프라임무비팩 신규가입자 전원에게는 오는 10월 개봉하는 영화 대니콜린스 예매권도 증정한다.

이밖에도 올레tv모바일에서는 23일~30일 추석 연휴 기간 동안 모바일 앱에 로그인한 전원에게 tv포인트를 증정하는 룰렛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필재 KT미디어사업본부 본부장은 “이번 행사 슬로건인 올웨이즈 올레tv는 항상(always) 외에 모든 방식(all ways)의 의미도 있다”면서 “올레tv 콘텐츠를 언제, 어디서나 즐길 수 있도록 프로모션을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올 추석은 기간이 짧아 극심한 도로 정체가 예상되는데, 모바일기기로도 올레tv 콘텐츠를 즐길 있는 전용 데이터를 지원해 고향으로 향하는 차 안에서 작품을 마음껏 시청할 수 있도록 했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