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레tv, 인기 어린이 TV 앱 ‘뽀로로TV’ 방영
상태바
올레tv, 인기 어린이 TV 앱 ‘뽀로로TV’ 방영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5.09.17 11: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노래 따라 부르기·게임 등 수행 가능한 양방향 서비스 제공

올레tv가 인기 어린이 TV 애플리케이션 ‘뽀로로TV’를 안방에 제공한다.

뽀로로TV는 인기 애니메이션 캐릭터 뽀로로와 꼬마버스 타요를 주인공으로 한 유료 TV 애플리케이션(앱)이다. 올레tv는 뽀로로TV를 양방향 앱 형태로 서비스한다.

▲ 올레tv가 인기 어린이 TV 애플리케이션 ‘뽀로로TV’를 안방에 제공한다.

뽀로로TV는 뽀로로와 타요의 애니메이션 정규 시즌에서 제공되지 않던 동화, 동요, 노래교실, 스페셜 영상 등 총 250편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노래를 따라 부르고, 점수를 확인할 수 있는 노래방 기능과 리모콘으로 그리기, 게임 등을 수행할 수 있는 양방향 서비스가 적용돼 다양한 교육기능을 제공한다.

올레tv는 뽀로로tv 서비스를 기념해 오는 9월 30일까지 신규 가입고객 전원에게 뽀로로 TV 첫달 무료 혜택을 제공한다.

또 추첨을 통해 총 12명에게 뽀로로몰에서 사용 가능한 상품권도 준다. 올레tv는 뽀로로tv를 올 연말까지 정가(월 이용료 9000원)보다 약 40% 할인된 가격(5900원, VAT 미포함)로 제공한다.

뽀로로TV는 올레tv 채널 722번에서 시청 가능하다. 일반 셋톱박스에서 우선 적용되며, 올레 기가 UHD tv와 올레tv스마트는 오는 10월 중 서비스된다.

이필재 KT 미디어사업본부 본부장은 “모바일기기를 통해 200만 이상이 다운로드 받은 인기 어린이 TV 앱을 올레tv에서 독점으로 안방에 제공하게 됐다”며 “양방향 앱 서비스를 통해 교육과 재미를 제공해 신세대 부모들의 육아에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