윌리스, 한국판 블랙프라이데이 맞이 가격 할인 프로모션 실시
상태바
윌리스, 한국판 블랙프라이데이 맞이 가격 할인 프로모션 실시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5.10.01 09: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윌리스가 국내 유통업계 사상 최대 규모의 할인 행사인 ‘한국판 블랙 프라이데이’ 기간을 맞아 2일부터 11일까지 열흘간 ‘대국민 아이패드 에어(iPad Air)2 가격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1일부터 2주 동안 정부가 소비 진작을 목적으로 주도하는 ‘한국판 블랙프라이데이(Black Friday, 유통업계 합동 할인행사)’가 진행된다. 이와 관련 윌리스는 2일부터 11일까지 열흘간 윌리스 전국 모든 매장에서 아이패드 에어2 16/64/128GB, 와이파이/셀룰러 등 모든 아이패드 에어2 제품에 대한 가격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윌리스에서 아이패드 에어2 제품을 구매할 경우 단품 구매시 최대 9만원, 스마트 커버 동반 구매시 최대 10만4400원의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지난 9월16일 애플이 한층 더 향상된 모바일 운영 체제인 iOS 9 업데이트 무료 배포를 시작한 가운데 아이패드 구매 고객과 기존 애플 유저들은 이를 통해 더욱 높은 사용자 경험을 누릴 수 있다.

iOS9은 아이패드를 위해 특별히 디자인된 새로운 멀티태스킹 기능을 통해 두 개의 앱을 나란히 띄워서 사용하거나 ‘화면 속 화면(Picture-in-Picture)’ 기능으로 여러 앱을 동시에 사용할 수 있어 사용자는 동영상을 감상하면서 웹 검색이나 이메일을 작성할 수 있으며 다른 앱도 사용할 수 있다.

또한 iOS9의 기본 내장 앱들의 성능이 더욱 강력해졌다. 지도 앱에서는 더욱 상세한 교통 정보를 받을 수 있고 한층 새롭게 디자인 된 메모 앱은 아이디어를 캡처하는 새로운 방법을 제시하며 모든 모바일 기기에서 최고의 뉴스 보기 경험을 제공해줄 완전히 새로운 뉴스 앱을 제공한다.

윌리스 관계자는 “iOS9 업데이트 출시로 아이패드 에어2의 활용 능력이 크게 향상된 것으로 기대되는 시점에 국내에서도 한국판 ‘블랙프라이데이’ 기간이 맞물려 윌리스에서도 아이패드를 할인된 가격으로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아이패드 구매를 고민하던 고객들이 실속 있게 제품을 구매하고 iOS9의 향상된 사용자 경험을 누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