윌리스, 아이패드 보상 판매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윌리스, 아이패드 보상 판매 프로모션 진행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5.04.23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애플 프리미엄 리셀러 윌리스가 구형 노트북, 태블릿, 스마트폰, 카메라를 보유하고 있는 고객들을 위해 최신 아이패드 에어(iPad Air)와 아이패드 미니(iPad mini)를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아미패드 보상 판매 프로모션’을 6월27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윌리스에서 6월 27일까지 진행하는 아이패드 보상 판매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들은 기존에 사용하던 노트북, 태블릿, 스마트폰, 카메라에 대해 기기 별 보상 금액을 지원받을 수 있다. 이 기간 동안 보상 금액으로 아이패드에어 구매시 3만원 할인, 아이패드 미니 구매시 2만원을 할인 받을 수 있다.

▲ 윌리스에서 6월 27일까지 진행하는 아이패드 보상 판매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들은 기존에 사용하던 노트북, 태블릿, 스마트폰, 카메라에 대해 기기 별 보상 금액을 지원받을 수 있다.

보상 할인이 적용되는 제품은 아에패드 에어, 에어2 와이파이/셀룰러 전 품목과 아이패드, 미니2, 미니3 와이파이/셀룰러 전 품목이다. 고객은 해당 제품 보상 판매시 현재 판매중인 최신 아에패드 제품을 보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또한 같은 기간 동안 맥북(MacBook) 및 프로 레티나(Pro Retina) 디스플레이 신제품 출시를 맞아 맥과 해당 제품전용 애플케어를 함께 구매 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애플케어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더불어 전국 26개 윌리스 매장에서 맥과 아이패드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애플 강좌 사이트인 아이맥코리아(iMacKorea)의 온라인 강좌 패키지 92% 할인 쿠폰을(119만4000원 → 9만9000원) 추가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