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바, 기업용 드라이브 대한 VM웨어 6.0 인증 획득
상태바
도시바, 기업용 드라이브 대한 VM웨어 6.0 인증 획득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5.09.30 15: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시바 산하 반도체/스토리지 제품 컴퍼니가 자사의 12기가비트/s SAS 1만5000RPM 기업용 하드 디스크 드라이브(HDD) ‘AL13SX’ 시리즈와 기업용 솔리드스테이트 드라이브(eSSD) ‘PX03SN’ 시리즈가 ‘VM웨어 v스피어’(VMware vSphere) 환경을 위한 ‘VM웨어 버추얼 SAN 6.0’(VMware Virtual SAN 6.0)과 5.5 인증을 획득했다고 발표했다.

VM웨어 v스피어 6.0용 버추얼 SAN은 소프트웨어 정의 스토리지의 이점을 데이터센터에 제공하기 위해 지난 3월 출시된 하이퍼바이저 융합 스토리지 플랫폼 신제품이다. 이들 eHDD와 eSSD 제품은 핵심적인 계층 기업용 서버와 스토리지 제품에 최적화돼 있으며 모든 용량의 모델이 VM웨어의 엄격한 평가 절차를 거쳤다.

VM웨어 인증 드라이브는 소프트웨어 정의 데이터 센터에서 우수한 성능과 극도로 간소화된 스토리지 구축을 포함해 VM웨어 버추얼 SAN의 이점을 활용할 수 있는 것으로 인정된다. 이 인증에는 리뷰, 성능, 안정성, 호환성, 전반적인 무결성 등을 포함한 5단계 절차가 수반된다.

도시바의 eHDD 및 eSSD 모델은 VM웨어 버추얼 SAN 인증으로 계층 저장 장치 솔루션의 강점을 중소 기업 및 대기업 고객에게 두루 제공하는 데 도움을 주게 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