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비씨케이, ‘Dell 소닉월’ 파트너 세미나 개최
상태바
에스비씨케이, ‘Dell 소닉월’ 파트너 세미나 개최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5.09.08 08: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스비씨케이가 Dell소프트웨어코리아의 차세대 방화벽 솔루션 제품인 ‘Dell 소닉월 (SonicWALL)’ 제품에 대한 파트너 세미나를 오는 10일 삼성동 포니정 홀 세미나실에서 개최한다.

양사는 지난 8월31일 Dell 소닉월 제품에 대한 총판계약을 체결했으며 이번 파트너 세미나는 에스비씨케이의 1300여개 협력사를 대상으로 참가신청을 받고 있다.

▲ Dell 소닉월은 성능과 안정성을 보장하는 차세대 방화벽 솔루션으로써 자동으로 사용자와 애플리케이션을 인식하면서 실시간으로 사용자의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을 제어하고 모니터링한다.

Dell 소닉월은 성능과 안정성을 보장하는 차세대 방화벽 솔루션으로써 자동으로 사용자와 애플리케이션을 인식하면서 실시간으로 사용자의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을 제어하고 모니터링 하며 약 3만개의 애플리케이션, IPS/스파이웨어, 안티바이러스 시그니처를 내장하고 1200만개 이상의 클라우드 시그니처와 연동해 다양한 공격을 차단한다.

멀티코어 아키텍처와 자체 특허기반의 싱글패스 위협 차단 엔진이 통합 적용돼 있는 이 제품은 최고의 보안성능과 확장성을 보장하며 다양한 동시 커넥션과 낮은 레이턴시와 함께 파일 크기에 제한 없이 최고 수준의 초당 연결 속도를 제공하고 높은 수준의 SSL 해독률을 통해 암호화 데이터를 복호화해 애플리케이션 탐지, 안티바이러스, IPS/스파이웨어, 웹/URL 필터링 등의 다양한 보안기능을 지원하고 있다.

또한 글로벌 관리 시스템(GMS, Global Management System)을 통해 여러 개의 Dell 소닉월 보안 시스템을 하나의 창에서 통합 관리할 수가 있어 엔터프라이즈의 분산환경에서도 편리하게 네트워크의 상황을 실시간으로 파악할 수가 있다.

오후 3시부터 시작하는 이번 세미나에서는 Dell소프트웨어에 대한 소개와 Dell 소닉월 제품 및 기술소개, 에스비씨케이의 영업정책에 대한 소개를 할 예정이다.

이승근 에스비씨케이의 대표이사는 “모바일 기기와 관련 산업의 성장으로 언제 어디서나 네트워크에 접근하는 기기의 수와 트래픽이 증가해 네트워크의 성능을 유지하면서도 높은 수준의 보안기능을 보장하는 제품을 시장에서 요구하고 있다”며 “업계 최고 수준의 성능과 안전성을 보장하는 차세대 방화벽 솔루션을 1300여개의 파트너사와 함께 국내 시장에 판매할 계획이고 에스비씨케이의 기존 보안 솔루션들과 결합해 보안 시장에서 다양한 형태로 확장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