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ll소프트웨어, 오진욱 신임 지사장 선임
상태바
Dell소프트웨어, 오진욱 신임 지사장 선임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5.07.09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Dell소프트웨어코리아가 7월1일자로 오진욱 상무이사를 신임 지사장으로 선임했다고 밝혔다.

오진욱 신임 Dell소프트웨어코리아 지사장은 퀘스트소프트웨어코리아의 영업총괄이사로 합류했으며 2012년 퀘스트소프트웨어가 Dell에 인수된 이후 데이터베이스 비즈니스를 기반으로 보안 및 데이터 보호, 백업 비즈니스로 사업 영역을 확장하는 데 중추적 역할을 해 왔다.

▲ Dell소프트웨어코리아가 7월1일자로 오진욱 상무이사를 신임 지사장으로 선임했다고 밝혔다.

특히 지난 5년간 120% 이상의 꾸준한 매출 성장, 방화벽 및 백업 시장에서의 탁월한 비즈니스 성과를 인정받아 Dell 소프트웨어 코리아의 지사장으로 발탁됐다. 그 이전에는 아이티플러스 제조 및 공공영업대표, 오라클 금융영업팀장 등 IT 업계 영업직에서 다양한 경력을 쌓았다.

오진욱 지사장은 “Dell소프트웨어코리아의 새로운 수장으로서 막중한 책임감이 들지만 여러 분야를 두루 거치며 각 시장의 상황을 잘 이해하고 있는 만큼 자사의 경쟁력 있는 제품들을 내세워 시장을 개척해 나가겠다”며 “Dell소프트웨어 기존 제품의 지속적인 성장과 더불어 급변하는 IT 시장의 새로운 성장 동력으로 클라우드 및 빅데이터 시장을 겨냥한 신제품 출시를 준비 중에 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