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벨뷰, 야외 사용 적합한 블루투스 스피커 ‘F6’ 출시
상태바
노벨뷰, 야외 사용 적합한 블루투스 스피커 ‘F6’ 출시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5.09.02 17: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루투스 4.0·NFC 태그 기능 지원

노벨뷰가 야외에서 사용하기 적합한 미니 블루투스 스피커 ‘F6’를 출시했다.

F6는 제품 전체를 우레탄 소재로 감싸고 있어 외부 충격으로부터 스피커를 보호하며 테이블 위에 놓을 때도 쉽게 미끄러지지 않는다.

▲ 노벨뷰가 야외에서 사용하기 적합한 미니 블루투스 스피커 ‘F6’를 출시했다.

또 블루투스 4.0 기술을 탑재하고 있어 최대 10M 가량 떨어진 곳에서 음질 전달이 원활하며 블루투스를 사용하지 않더라도 3.5㎜의 AUX 케이블이 내장돼 있어 모든 오디오 음향기기와 연결 가능하다.

특히 NFC 태그 기능을 지원한다. 스마트폰에서는 NFC 기능 활성화 후 F6과 접촉하면 자동으로 블루투스에 연결된다.

제품 상단에는 볼륨 조절 버튼과 블루투스 통화 버튼이 달려 있어 음악 감상 중 전화가 걸려와도 간편한 터치 한 번으로 스피커를 이용해 편리하게 전화를 받을 수 있다.

이밖에 마이크로SD(MicroSD) 카드 슬롯이 장착돼 있어 카드에 저장된 MP3 음악을 직접 재생할 수 있으며 마이크로 5핀 케이블을 통한 한 번의 완충으로 최대 7시간 음악 감상이 가능하다.

장석주 노벨뷰 홍보마케팅팀 이사는 “고출력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춰 18W 출력의 블루투스 스피커 F6을 출시하게 됐다”며 “특히 NFC 기능 및 간편한 조작방법으로 블루투스 스피커를 처음 접하는 사람도 쉽게 이용이 가능하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