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브라, ‘KITAS 2015’서 최신 자브라 제품 대거 선봬
상태바
자브라, ‘KITAS 2015’서 최신 자브라 제품 대거 선봬
  • 윤효진 기자
  • 승인 2015.08.20 15: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브라가 8월20일부터 22일까지 3일간 열리는 ‘제5회 IT 액세서리·주변기기전 2015(KITAS 2015)’에 참가해 자브라의 다양한 최신 제품들을 선보인다.

KITAS는 올해 5회를 맞은 국내 유일 IT액세서리 및 주변기기 전문 전시회로, 자브라는 행사 기간 동안 독립 전시 부스를 운영해 최신 블루투스 이어폰 ‘자브라 스포츠 코치 와이어리스’와 블루투스 모노 헤드셋 ‘자브라 부스트’ 등 자브라의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인다.

▲ 자브라 KITAS 부스 전경

자브라는 행사장에서 부스 방문객들이 직접 제품을 체험하고 경험할 수 있는 시연 기회를 제공하고 현장 구매 고객에게는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최근 출시된 스포츠 전용 블루투스 이어폰인 자브라 스포츠 코치 와이어리스는 크로스 트레이닝에 특화된 이어폰으로 구입을 고려했던 소비자가 제품을 직접 만나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예정이다. 

한국어 보이스 코칭 기능과 사용자의 움직임을 정확히 파악하는 트랙핏 모션 센서가 특징인 이 제품은 자브라 스포츠 라이프 앱과 연동해 실시간 보이스 코칭을 받을 수 있어 간단하면서도 체계적인 트레이닝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자브라 부스트’와 ‘자브라 베가’ 등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디자인과 뛰어난 기능으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제품들 또한 만나볼 수 있다.

조나단 탕(Jonathan Tang) 자브라 아시아태평양 지역 영업 총괄 대표는 “국내 유일의 스마트폰 액세서리 전문 전시회로 이름난 KITAS를 통해 자브라의 최신 제품을 수만 명의 행사 참가 얼리어답터들에게 선보이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자브라는 앞으로도 고객들과의 접점을 늘리기 위해 IT, 스포츠 등의 다양한 행사에 참석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올해 5회를 맞은 국내 유일 IT액세서리 주변기기 전문 전시회 KITAS 2015는 ‘당신의 상상을 넘어(More than you imagine)’라는 주제로 코엑스에서 3일간 개최된다. 

스마트폰, 태블릿, 데스크톱, 노트북, 웨어러블 디바이스, IoT 제품 등을 포함, 다채로운 주변기기 전시로 최신 IT 주변기기 트렌드를 접할 수 있는 다양한 볼거리가 마련됐다. 또 매일 200명을 대상으로 자브라 블루투스 스피커 ‘자브라 솔메이트 미니’를 포함해 다양한 브랜드의 제품들로 구성된 ‘2015 키타스백’이 판매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