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투스 스피커 사면 파우치 또는 워크맨이 공짜!?
상태바
블루투스 스피커 사면 파우치 또는 워크맨이 공짜!?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5.08.21 16: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니코리아, SRS-X 시리즈 정품등록 이벤트 실시

소니코리아가 블루투스 스피커 SRS-X 시리즈를 구매한 고객에게 특별한 경품을 증정하는 ‘SRS-X 시리즈 정품등록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정품등록 이벤트는 8월20일부터 소니코리아 고객 지원 사이트에서 진행된다. 이벤트 대상 제품을 구매한 후 정품등록과 이벤트 신청을 완료하면 구매 제품에 따라 스피커 전용 파우치 또는 스포츠스타일 방수 워크맨을 제공한다.

이벤트에 해당되는 제품은 ▲SRS-X33 ▲SRS-X55 ▲SRS-X77 ▲SRS-X88 ▲SRS-X99 총 5종으로, 무선 환경에서도 고음질의 음악을 감상할 수 있도록 소니가 독자 개발한 LDAC 코덱을 탑재한 것이 특징이다.

▲ 소니코리아가 SRS-X 시리즈 정품등록 이벤트를 실시한다.

SRS-X33, SRS-X55, SRS-X77은 콤팩트한 디자인과 뛰어난 휴대성으로 야외활동 시에도 사용하기 적합한 포터블 스피커다. 작은 사이즈에도 강력한 사운드 출력을 자랑하며 10시간 이상 연속 재생이 가능한 내장 배터리를 탑재해 편리성을 더했다. 해당 제품 구매고객에게는 전용 파우치(CKS-X33, CKS-X5, CKS-X7)가 제공된다.

SRS-X88과 SRS-X99는 소니의 프리미엄 블루투스 스피커로, 음원의 입력부터 출력까지 전 과정을 모두 디지털 방식으로 처리해 노이즈 왜곡을 최소화하는 S-Master HX 풀 디지털 앰프와 압축 음원을 복원해주는 DSEE HX 기술을 적용해 완성도 높은 사운드를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해당 제품 구매 고객에게는 IPX5/IPX8 등급의 뛰어난 방수 기능으로 수영하면서도 음악을 즐길 수 있는 스포츠스타일 방수 워크맨 NWZ-W273S를 증정한다.

소니코리아 관계자는 “다가오는 가을, 고객분들이 음악과 함께 보다 풍요롭고 즐거운 시간 보내시도록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소니의 독보적인 사운드 기술과 세련된 디자인의 블루투스 스피커를 통해 실내외 어디에서나 고음질의 음악을 감상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