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코리아, 파이널판타지14 출시기념 헤드폰 구매 이벤트 진행
상태바
소니코리아, 파이널판타지14 출시기념 헤드폰 구매 이벤트 진행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5.08.07 1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이널판타지14 전용 게임 아이템 및 헤드폰·이어폰 스탠드 증정

소니코리아가 파이널판타지14 국내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MDR HRA 헤드폰 정품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정품등록 이벤트는 8월7일부터 9월30일까지 소니코리아 고객지원 사이트에서 진행된다. 이벤트 대상 제품을 구매한 후 정품 등록과 이벤트 신청을 완료하면 파이널판타지14 캐릭터가 새겨진 헤드폰과 이어폰 스탠드, 게임 아이템 쿠폰을 증정한다. 지급 받은 쿠폰은 파이널판타지14 홈페이지에서 사용 가능하며, 쿠폰 시리얼 넘버를 입력하면 소니 전용 게임 아이템인 ‘폭탄 귀걸이’를 사용할 수 있다.

이벤트에 해당되는 제품은 ▲MDR-Z7 ▲MDR-1A시리즈(MDR-1A, MDR-1ADAC, MDR-1ABT) ▲MDR-XB950BT ▲MDR-ZX770BT ▲MDR-ZX770BN ▲XBA-Z5 ▲XBA-A시리즈(XBA-A3, XBA-A2, XBA-A1AP) ▲XBA-100 등 총 12종으로, 플래그십 제품인 MDR-Z7와 XBA-Z5를 구매 후 정품등록을 완료한 고객에게는 보다 정교한 사운드를 체험할 수 있는 20만원 상당의 전용 프리미엄 케이블(MDR-Z7: MUC-B 3종 중 1종 선택, XBA-Z5: MUC-M 3종 종 1종 선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 소니코리아가 이벤트 제품인 헤드폰을 사면 파이널판타지14 게임 아이템 및 헤드폰,이어폰 스탠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소니 MDR HRA 헤드폰을 통해 오리지널 게임 사운드를 보다 생동감 있게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파이널판타지14는 스퀘어 에닉스가 개발한 RPG 게임인 파이널판타지의 MMORPG버전으로, 화려한 그래픽과 더불어 오케스트라로 녹음된 모든 게임 사운드가 5.1채널을 지원해 뛰어난 몰입감을 자랑한다.

소니코리아 관계자는 “소니의 MDR HRA 헤드폰을 사용해 파이널판타지14를 즐긴다면 오케스트라로 녹음된 모든 게임 사운드를 보다 높은 몰입감과 박진감을 느낄 수 있다“며 “국내 헤드폰과 이어폰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소니 MDR HRA 제품을 통해 음악 감상은 물론, 게임, 영화와 같은 엔터테인먼트 콘텐츠를 즐길 때도 최상의 사운드를 경험해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