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이투텍, 360° 전방위 감시 가능 ‘반달 프루프 피쉬아이 네트워크카메라’ 출시
상태바
웨이투텍, 360° 전방위 감시 가능 ‘반달 프루프 피쉬아이 네트워크카메라’ 출시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5.08.25 11: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웨이투텍이 울트라 HD 해상도를 지원하는 360° 전방위 감시가 가능한 ‘12메가픽셀 반달 프루프 피쉬아이(Fisheye) 네트워크 카메라(WTT-VD470F)’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피쉬아이(어안) 렌즈를 장착해 360° 전방위 감시가 가능할 뿐 아니라 2분할 파노라마, 4분할 등 다양한 화면 모드로 음영지역 없는 모니터링을 지원한다. 기존 여러대의 카메라로 감시한 영역을 WTT-VD470F 한 대로 커버가 가능해 설치 편의 및 효율성이 매우 우수하다.

특히 12메가픽셀(4000×3000)의 초고해상도(울트라HD) 이미지를 통해 4분할시에도 4개의 영상이 각각 HD급을 유지해 기 출시된 경쟁 제품들의 약점을 획기적으로 보안했다.

화면 분할 및 왜곡보정(Dewarping) 기능을 내장한 뷰어(Viewer)는 분할된 각각의 이미지의 팬·틸트·줌(Pan·Tilt·Zoom) 기능도 포함하고 있어 넓은 영역의 모니터링을 효율적으로 수행이 가능하다. 또한 양방향 음성 및 각종 디지털 입출력 인터페이스가 탑재돼 다양한 모니터링 시스템과의 연결이 가능하다.

류근장 웨이투텍 대표는 “기존에 판매중인 보안 및 주차유도 시장의 확대뿐 아니라 버스정보시스템 시장 등 다양한 산업용 시장에도 진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