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시스코리아, 9월3일 솔루션 컨퍼런스 2015 개최
상태바
엑시스코리아, 9월3일 솔루션 컨퍼런스 2015 개최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5.08.25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P 영상감시 트렌드 및 엑시스만이 제공할 수 있는 가치에 대한 내용 발표

네트워크 영상 감시 분야의 대표 컨퍼런스인 ‘엑시스 솔루션 컨퍼런스 2015’가 개최된다.

9월3일 양재동 엘타워에서 진행되는 이번 컨퍼런스는 팬 룩(Fan Look) 엑시스 북아시아 총괄 부사장과 다니엘 엘빈(Daniel Elvin) 엑시스 북아시아 지역 비즈니스 개발 매니저, 김상준 엑시스코리아 전무를 비롯한 엑시스 주요 임직원들과 엑시스의 파트너사들이 참석한다.

이번 행사에는 특히 통합관제와 영상관리 솔루션, 지능형 솔루션, 스토리지 업체 등 영상 감시와 관련된 업체들이 스폰서로 참여해 엔터프라이즈부터 소규모 설치 환경에 이르는 다양한 솔루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 엑시스코리아가 9월3일 양재 엘타워에서 '엑시스 솔루션 컨퍼런스 2015'를 개최한다.

이번 솔루션 컨퍼런스에는 올해 IP 영상 감시 기술 동향과 전망에 대한 논의와 더불어 엑시스만이 제공할 수 있는 가치에 대한 내용도 포함되어 있다. 엑시스는 데이터시트에서 수치로 보여주는 스펙을 뛰어넘어 언제 어떤 환경에서든 동일한 품질을 보여주는 견고함과 신뢰성을 바탕으로 시장에서 강한 리더십을 보여줌과 동시에 고객의 선택과 투자를 보호하고 발전을 지원하는 것을 중요한 가치로 삼고 있다. 더불어 최근 각광받고 있는 지능형 솔루션과 사물인터넷 환경에서 네트워크 카메라가 어떻게 활용될 수 있는지에 대해서도 논의할 예정이다.

김상준 엑시스코리아 전무는 “영상감시 시장의 트렌드는 끊임없이 변화하고 있다. 이러한 변화에 기민하게 대처하고 항상 시장을 선도해나가기 위해서 엑시스는 매년 솔루션 컨퍼런스를 개최해 파트너사와 고객들과 시장 동향을 공유하고 있다”라고 말하며 “이번 솔루션 컨퍼런스 행사 참석을 통해 참석자들이 업계 내에서 비즈니스 역량을 강화할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밝혔다.

‘엑시스 솔루션 컨퍼런스 2015’는 엑시스의 고객사와 파트너, 업계 관계자에 한해 참석 가능하며, 참석을 원하는 사람은 온라인을 통해 사전 등록(http://axis.co.kr/conference/2015)을 하면 된다. 행사 관련 문의는 axis@kkotsbbom.com 혹은 070-8639-2251로 하면 된다.

한편 엑시스커뮤니케이션즈는 지난 1996년 시장에 처음으로 네트워크 카메라를 소개한 이래로, 열악한 조도 환경에서도 생생한 컬러 영상을 제공하는 라이트파인더(Lightfinder), 명암 대비가 극명한 환경에서도 선명한 영상을 보여주는 역광보정 기능인 WDR-포렌식 캡처(WDR-Forensic Capture)와 같은 혁신적인 기술들을 시장에 가장 먼저 소개해왔다. 올해 4월에는 대역폭 점유율을 획기적으로 절감하는 집스트림(Zipstream) 기술을 통해, 나날이 증가하는 저장용량과 대역폭 점유율에 대한 해결책을 제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