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놀로지, 영상 감시 솔루션 ‘서베일런스 스테이션 7.1’ 베타 출시
상태바
시놀로지, 영상 감시 솔루션 ‘서베일런스 스테이션 7.1’ 베타 출시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5.08.13 14: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놀로지가 서베일런스 스테이션 7.1의 베타 버전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버전에서는 실시간 스트리밍 프로토콜(RTSP), 멀티캐스트 지원, 개선된 경보 및 알림 등 다양한 기능을 통해 광범위한 자원 환경에 최적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서베일런스 스테이션 7.1 베타는 보다 매끄러운 서베일런스 경험을 위한 RTSP를 제공한다. RTSP 지원은 영상 스트리밍 성능을 높이고 특히 서베일런스 스테이션이나 DS캠(iOS 기기의 경우)으로 영상 자료를 볼 때 더욱 매끄러운 경험을 제공한다. 또한 개발자들은 RTSP 지원 기능을 이용해 제3자의 시스템에 비디오 스트림을 통합시킬 수 있다.

▲ 서베일런스 스테이션 7.1 베타는 보다 매끄러운 서베일런스 경험을 위한 RTSP를 제공한다. RTSP 지원은 영상 스트리밍 성능을 높이고 특히 서베일런스 스테이션이나 DS캠(iOS 기기의 경우)으로 영상 자료를 볼 때 더욱 매끄러운 경험을 제공한다.

서베일런스 스테이션 7.1 베타는 다수 접속시 대역폭 효율성을 증폭시키는 멀티캐스트를 지원한다. 다수의 사용자가 영상 자료를 보는 환경에서 서베일런스 스테이션 실행시 멀티캐스트 지원은 대역폭 사용과 작업량을 줄여준다. 이는 시스템 성능의 저하 없이 여러명의 보안 직원들이 동시에 서로 다른 사무실을 실시간으로 감시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서베일런스 스테이션 7.1 베타는 세련된 관리를 가능하게 하는 첨단 라이브뷰 경보 및 알림: 수 백 개의 카메라가 배치되는 대규모 감시의 경우, 카메라를 일일이 모니터링 하는 것은 매우 비효율적이다. 후드 수정 기능으로 라이브뷰 레이아웃에 포함되지 않은 카메라를 위해 라이브뷰 분석 경보가 표시된다. 또한, 사건 발생 시 E맵에 바로 표시돼 사용자들은 의심스러운 사건이 발생한 곳의 카메라와 위치를 신속하게 확인할 수 있다.

또한 강건한 CMS 성능과 안정성으로 데이터베이스 구조를 개선하고 호스트와 녹화 서버간에 다중 링크를 추가해 서베일런스 스테이션 7.1의 녹화 서버에서 녹화된 자료와 사건 정보를 전송하는 속도를 증가시켰다. 더불어 라이선스 관리 개편으로 CMS 구성의 안정성을 높였다.

서베일런스 스테이션은 몇몇 카메라 모델에 가장자리 녹화 기능을 통합함과 더불어 ONVIF 프로필 G를 통해 더 많은 카메라 모델에서 가장자리 녹화를 지원한다. 또한 ONVIF 프로필 S의 ‘ONVIF 검색’ 기능 향상으로 서베일런스 스테이션과 연동되는 카메라를 보다 쉽게 찾고 추가할 수 있게 됐다. 이 새로운 기능은 사용자들이 더욱 유연하고 쉬운 방법으로 영상 감시 시스템을 설치할 수 있도록 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