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 #트위터지니어스 모집
상태바
트위터, #트위터지니어스 모집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5.08.07 0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수 참가자 샌프란시스코 트위터 본사 방문 기회, 장학금 등 지원

트위터를 열심히 하면 장학금도 받고 미국 샌프라시스코 트위터 본사 견학도 할 수 있는 기회가 찾아온다. 트위터 코리아가 20대를 대상으로 서비스의 가치를 새롭게 일깨우는 '#트위터지니어스' 프로젝트를 시작한다.

▲ 트위터가 20대 팀으로 구성된 #트위터지니어스를 모집한다. 우수참가자에게는 장학금 지원 및 미국 샌프란시스코 트위터 본사 방문 기회까지 주어진다.

트위터지니어스에 선발되면 먼저 트위터를 잘 활용하기 위한 교육을 받게 된다. 이후 격주 단위로 '언팔, 팔로우로 완성하는 나만의 꿀잼 타임라인 만들기', '#해시태그 놀이 참여하기', '트위터로 글로벌 친구 만들기', '해외에서 가장 핫한 앱 체험', '트위터 포토, 비디오로 뉴스 속보 전하기' 등 액티비티들을 체험하며 자연스럽게 트위터의 즐거움과 밸류를 몸소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된다.

인기 있는 트위터 계정이나 트위터 캠페인을 기획해 운영하는 최종 팀별 컴피티션으로 3개월간 활동에 들어간다.

우수 참가팀에게는 총 450만원의 장학금을 줄 예정이며 연간 왕중왕 트위터 지니어스 팀은 샌프란시스코에 위치한 트위터 본사 견학이나 트위터코리아 인턴 기회를 얻을 수 있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프로그램 수료증과 기념품이 제공되며, 팀별 소정의 활동비도 지급할 예정이다.

참가 접수 방법은 트위터코리아의 공식 계정(www.twitter.com/twitterkr) 에서 안내되며 8월23일 마감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