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 NC 다이노스와 ‘#NC트위터데이’ 개최
상태바
트위터, NC 다이노스와 ‘#NC트위터데이’ 개최
  • 윤효진 기자
  • 승인 2015.08.05 13: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위터코리아가 트위터와 스포츠의 환상적인 궁합을 알리기 위해 8월 야구의 핫시즌을 맞아 첫번째 ‘#NC트위터데이’를 개최한다. 트위터는 유저들이 가장 빠르게 경기 소식을 주고 받는 실시간 중계 플랫폼일 뿐 아니라, 야구팬들간, 구단과 팬간 활발한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해 가장 재미있게 야구 경기를 즐길 수 있는 서비스다.

야구와 함께 한 트위터데이의 첫 구단은 NC 다이노스로 정해졌다. 오는 9일 NC 다이노스의 홈구장인 마산구장에서 팬들을 위한 #NC트위터데이 행사를 진행한다. 상대팀은 KIA 타이거즈다.

이날 행사를 위해 마산구장에는 스포츠 분야에서는 최초로 피사체를 중심으로 360도 회전하는 카메라가 설치된 트위터 바인 360 부스와 현장에서 찍은 사진을 트윗으로 전달하는 트위터 미러가 설치된다. 

NC 다이노스 선수들은 경기 전 트위터 바인 360을 통해 더욱 가깝게 팬들과 만날 예정이며 경기장을 찾은 팬들은 NC마스코트인 단디, 쎄리 그리고 김연정을 비롯한 NC 다이노스의 치어리더들과 함께 트위터 미러로 기념사진을 촬영할 수 있다.

또 행사 당일 현장에서 트위터에 가입하고 NC 다이노스 트위터 공식 계정(@NCdinos_fan)을 팔로우한 팬들에게는 트위터와 NC 다이노스가 함께 마련한 기념품을 증정한다. 현장에 가지 못하고 트위터를 통해 참여한 팬들에게도 추첨을 통해 #NC트위터데이 특별 유니폼 등 다양한 선물을 제공할 계획이다.

한편 경기 당일 NC 다이노스 응원단은 팀의 트위터 공식 계정이 들어간 #NC트위터데이 특별 유니폼을 착용하고 경기를 응원해 팬들의 공식 계정 팔로우를 독려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