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부하는 학생들 집중력·눈 건강 한번에…수능 D-100, 집중력 ‘업’ LED 스탠드
상태바
공부하는 학생들 집중력·눈 건강 한번에…수능 D-100, 집중력 ‘업’ LED 스탠드
  • 이호형 기자
  • 승인 2015.08.04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일 습하고 무더운 날씨가 계속되고 있다. 폭염에도 불구하고 100일 앞으로 다가온 2016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위해 공부에 몰두하는 수험생들에게 높은 습도와 온도는 집중력을 흐트러뜨리기 십상이다.

이 시기 집중력을 높이기 위해서는 몸을 시원하게 하고 눈을 편안하게 해 학습에 집중을 할 수 있는 환경을 갖추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이러한 환경을 만들기 위해서는 발열이 적고 눈의 피로를 감소시키는 LED 스탠드 조명을 선택해야 한다.

필립스가 상하이 푸단 대학과 공동으로 연구한 자료에 따르면 색 온도 6500켈빈(Kelvin)의 주광색(형광등색)과 1000럭스(lux) 정도의 밝기가 학습시 눈 건강에 가장 이상적이라고 한다. 뿐만 아니라 눈부심과 깜박임 현상이 없으면서 광량이 고르게 분배돼야 눈의 피로와 함께 근시의 위험을 낮출 수 있다.

알맞은 조명 색 온도, 밝기 조절, 광량 분배 등을 고려해 학습시 집중력과 함께 눈 건강을 지킬 수 있는 필립스의 아이케어(EyeCare) LED 스탠드 제품들을 살펴보자.

시력보호 최적화 LED 스탠드 ‘인텔리윈(Intelli-Win)’ = 기존 대부분의 스탠드는 사용자가 조절하는 스탠드 목의 높낮이에 따라 조도가 너무 밝거나 어두워지곤 했다.

전체 기사를 보시려면 로그인 필요

로그인 또는 회원가입을 해주세요. (회원만 열람가능)

로그인 회원가입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