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올린메모리, 신규 고객사 4곳 포춘지 1000대 기업
상태바
바이올린메모리, 신규 고객사 4곳 포춘지 1000대 기업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5.07.29 15: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라이머리 스토리지 환경에 올플래시 어레이 공급

바이올린메모리는 오늘 자사의 신제품 플래시 스토리지 플랫폼(Flash Storage Platform, 이하 FSP)을 포춘(Fortune) 1000대 기업에 속하는 4개 고객사에 추가로 공급했다고 밝혔다. 바이올린메모리 FSP는 차세대 데이터센터 워크로드의 통합을 지원하는 엔터프라이즈 스토리지 솔루션이다.

바이올린메모리의 신규 고객사 4곳은 포춘지에서 집계한 전세계 매출 기준 상위 1000대 기업에 속해 있으며 대규모 IT기업이다. FSP는 복잡한 운영 환경과 고가용성과 안정성, 제로 다운타임이 요구되는 환경에 특화된 제품으로, 이번에 추가된 4곳의 고객사는 다양한 업종과 활용사례를 통해 FSP의 경제적 이점을 경험하고 있다. 바이올린메모리 FSP를 도입한 4곳은 태양 에너지 기업, 에너지 공급기업, 기반 시설 설비 제조기업, 임베디드 솔루션 전문 기업이다.

케빈 디누치오(Kevin DeNuccio) 바이올린메모리 CEO는 “대규모의 IT 환경을 운영하는 기업들은 프라이머리 스토리지 애플리케이션을 플래시로 전환함으로써 성능과 비용적인 이점을 극대화 시킬 수 있다. 또 엔터프라이즈 애플리케이션에 최적화 된 설계의 플래시 솔루션을 통해 향후 비즈니스 성장에 맞춰 효과적으로 인프라를 확장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