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 분 안 엔터프라이즈 분석·애플리케이션 구축 지원
상태바
수 분 안 엔터프라이즈 분석·애플리케이션 구축 지원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5.07.23 15: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이크로스트레티지, ‘마이크로스트레티지 시큐어 클라우드’ 공식 출시

마이크로스트레티지코리아는 지난 6월 발표한 ‘마이크로스트레티지 10 시큐어 엔터프라이즈(MicroStrategy 10 Secure Enterprise™)’를 클라우드 기반으로 사용할 수 있는 ‘마이크로스트레티지 시큐어 클라우드(MicroStrategy Secure Cloud)’를 22일 공식 발표했다.

아마존 웹 서비스 기반의 마이크로스트레티지 시큐어 클라우드는 AWS의 데이터 통합, 검증, 웨어하우징 서비스와 마이크로스트레티지 10 시큐어 엔터프라이즈의 엔터프라이즈 분석과 모바일, 보안 기능을 통합하고 있다. 기업들은 이 솔루션을 통해 수 분 안에 혁신적인 분석과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구현할 수 있을 것으로 회사측은 보고 있다.

폴 졸파가리(Paul Zolfaghari) 마이크로스트레티지 사장은 “이번에 발표한 솔루션은 단순히 마이크로스트레티지 10(MicroStrategy 10)의 한 버전이 아니라, 멀티 티어, 멀티 노드를 지원하고 완벽한 설정이 가능하며 본질적으로 세계 최고의 엔터프라이즈 분석 환경을 지원하는 솔루션이라고 자부한다”라고 말했다.

아마존 웹 서비스의 전세계 파트너 에코시스템 총괄 테리 와이즈(Terry Wise) 부사장은 “AWS 클라우드 기반으로 고객들이 마이크로스트레티지의 엔터프라이즈 소프트웨어 플랫폼을 사용하게 된 점이 매우 기쁘다”라며 “마이크로스트레티지와 같은 올인 파트너들은 현재는 물론 미래의 혁신을 위해 AWS의 인프라 및 플랫폼 서비스를 최대한 활용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