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프트베르크, 소프트가든과 ‘쿼리원’ 총판 계약 체결
상태바
소프트베르크, 소프트가든과 ‘쿼리원’ 총판 계약 체결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5.06.25 1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툴 하나로 다양한 DBMS 관리 가능…비용절감효과도 기대

DB 관리툴 분야 전문업체 소프트가든(대표 이갑중 www.queryone.net)과 데이터 모델링 툴 분야에서 오랜 경험을 가진 소프트베르크(대표 김경호 www.softverk.co.kr)가 손잡고 시장 공략에 나선다.

소프트베르크는 최근 멀티 DBMS 관리툴 개발사인 소프트가든과 ‘쿼리원(QueryOne)’에 대한 총판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소프트베르크가 소프트가든과 총판계약을 체결하고 공급하게된 쿼리원은 다양한 DB를 하나의 애플리케이션에서 지원하는 멀티 DB툴로 여러 DBMS를 사용하는 고객 환경에 적합하다.

▲ 쿼리원은 다양한 DB를 하나의 애플리케이션에서 지원하는 멀티 DB툴로 여러 DBMS를 사용하는 고객 환경에 적합하다.

수평적으로는 외산은 물론 국산 DBMS 뿐 아니라, DW 전용 DBMS 등 국내 출시된 13개 DBMS를 한 애플리케이션에서 지원할 수 있으며 수직적으로는 오라클의 SQL 트레이스(Trace), AWR 리포트, SQL 어드바이저(Advisor) 등 각 DBMS에서 제공하는 특별한 기능까지 지원한다.

지난해 11월 제품발표와 동시에 GS인증을 받았으며 현재 2000명이 넘는 사용자를 확보하고 있다. 또한 쿼리원 기반의 DB 사용 승인 프로세스 솔루션인 ‘쿼리원 어프로벌 에디션(QueryOne Approval Edition)’을 통해 DB사용에 대한 결재기능 및 기타 보안 기능을 제공한다.

기존 CA 이알윈(ERwin) 총판으로 데이터 모델링 툴 분야에서 오랫동안 활동해온 소프트베르크 김경호 대표는 “이번 소프트가든과의 파트너십 체결로 툴 하나로 다양한 DBMS 관리할 수 있게 됐다”며 “합리적인 공급 정책을 통해 고객의 비용절감 효과도 기대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