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코리아, 렌즈일체형 카메라 1위 고객 감사 여름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소니코리아, 렌즈일체형 카메라 1위 고객 감사 여름 프로모션 진행
  • 윤효진 기자
  • 승인 2015.06.16 1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니코리아가 국내 렌즈일체형 카메라 시장에서 2015년 금액 기준 누적 점유율 40%를 돌파하며 1위를 기록한 것을 기념해 고객 감사 여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소니코리아에 따르면 기존 콤팩트 카메라보다 큰 대형 이미지 센서와 고급형 DSLR급의 렌즈를 탑재한 프리미엄 하이엔드 카메라 ‘RX 시리즈’ 등을 통해 지난해 3월 9년만에 1위를 재탈환했다.

▲ 소니코리아가 국내 렌즈일체형 카메라 시장에서 2015년 금액 기준 누적 점유율 40%를 돌파하며 1위를 기록한 것을 기념해 고객 감사 여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후 RX100 III 출시와 함께 고속 성장을 거듭하며 2015년 국내 하이엔드 카메라 시장 점유율 57%, 국내 전체 렌즈일체형 카메라 시장 점유율 40%라는 압도적인 점유율을 기록하며 국내 디지털 카메라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이번 고객 감사 여름 프로모션은 소니의 프리미엄 하이엔드 카메라 RX 시리즈, 방수기능을 탑재한 전천후 아웃도어 카메라 TX 시리즈 등 총 2개 시리즈 7종의 제품을 대상으로 펼쳐진다.

행사 기간 동안 해당 제품을 구매하고 9월 6일까지 진행되는 정품 등록 및 사은품 신청을 완료하면 제품에 따라 전자식 뷰파인더(EV1MK), 소니 정품 케이스, 추가 배터리, 플로팅 스트랩(STP-FSA) 등 푸짐한 사은품을 제공한다. 정품 등록과 사은품 신청은 소니 고객지원 사이트(scs.sony.co.kr)에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