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만 24세 이하 고객이라면 일 5000원으로 해외에서 무제한 톡톡
상태바
SK텔레콤, 만 24세 이하 고객이라면 일 5000원으로 해외에서 무제한 톡톡
  • 윤효진 기자
  • 승인 2015.06.16 09: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텔레콤이 본격 배낭여행 시즌을 맞아 만 24세 이하 고객이 해외에서 저렴한 가격으로 소용량 데이터로밍을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는 ‘T로밍 팅 플러스 무한톡’ 요금제를 17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T로밍 팅 플러스 무한톡 가입 고객은 하루 5000원(부가세 별도)으로 모바일 메신저, SNS, 소용량 콘텐츠 등 데이터로밍 서비스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다.

고객은 ‘T로밍 데이터무제한 원패스(OnePass)’가 적용되는 전세계 144개 국가에서 T로밍 데이터무제한 원패스 대비 약 44% 저렴한 금액으로 T로밍 팅 플러스 무한톡을 이용할 수 있다.

▲ SK텔레콤이 본격 배낭여행 시즌을 맞아 만 24세 이하 고객이 해외에서 저렴한 가격으로 소용량 데이터로밍을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는 ‘T로밍 팅 플러스 무한톡’ 요금제를 17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SK텔레콤은 지난 2014년 5월 만 18세 이하의 청소년 고객과 만 65세 이상의 실버 고객 대상 소용량 데이터로밍 무제한 요금제인 T로밍 팅 무한톡, T로밍 실버 무한톡을 선보였다.

SK텔레콤은 만 24세 이하 배낭여행족들의 니즈를 고려해 기존 T로밍 팅 무한톡의 이용 대상을 확대해 T로밍 팅 플러스 무한톡을 출시하게 됐다고 밝혔다.

모바일 메신저나 SNS를 통해 가족, 친지들과 안부인사를 전하고 여행 중 간단히 정보 검색을 원하는 만 24세 이하 여행객들은 본 요금제를 활용하면 더욱 경제적인 가격으로 데이터로밍 서비스를 즐길 수 있다.

임봉호 SK텔레콤 상품마케팅본부장은 “고객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은 T로밍 팅 무한톡 요금제의 장점을 보다 많은 고객들이 누릴 수 있도록 가입대상을 만24세 까지 확대한 T로밍 팅 플러스 무한톡 요금제를 출시했다”며 “향후에도 고객들이 편리하고 경제적인 로밍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로밍 요금제를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SK텔레콤은 음성로밍은 사용하지 않고 데이터로밍만 사용하고 싶은 한도요금제 가입고객을 위한 ‘데이터로밍 일시허용’ 서비스도 선보였다. 이를 통해 어린이요금제, 청소년요금제 등 한도요금제를 이용하는 고객들은 기본요금제 변경 없이 일시적으로 지정된 기간 동안 데이터로밍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