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T전화 3국 드라마’ SNS 공유 이벤트 진행
상태바
SK텔레콤, ‘T전화 3국 드라마’ SNS 공유 이벤트 진행
  • 윤효진 기자
  • 승인 2015.06.10 13: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텔레콤이 이통사가 자체 개발한 스마트폰용 서비스 ‘T전화 2.0’을 보다 많은 사용자들에게 알리기 위해 ‘T 전화 3국 3색 드라마’ SNS 공유 이벤트를 오는 9일부터 30일까지 SK텔레콤 T전화 공식 홈페이지에서 실시한다.

T전화 3국 3색 드라마는 T전화 2.0의 핵심 기능인 스팸 차단, 번호 검색 등을 보다 재미있고 이해하기 쉽게 전달하기 위한 의학·수사 드라마 패러디 영상이다. 개그맨 정성호, 정상훈, 강유미 등이 등장해 미국과 인도, 일본 드라마 특유의 분위기를 살리고 개그적 요소를 가미해 T전화 2.0의 기능을 재치있게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지난 5월29일 공개된 의학 드라마 편은 공개 10일만에 200만 조회수를 돌파해 인기를 이어나가고 있으며 후속편인 수사 드라마 편은 9일 전격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이번 드라마는 T전화 공식 홈페이지에서 시청 가능하다. 

T전화 3국 3색 드라마 공유 이벤트는 해당 이벤트 페이지 안내에 따라 지도에서 국가별 공유하기 버튼을 클릭해 드라마를 시청한 후 자신의 SNS에 공유하면 된다.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배스킨라빈스 싱글레귤러’, ‘CU 5000원 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SK텔레콤은 T전화 2.0 출시를 기념해 ‘T전화는 안다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T전화 2.0의 주요 기능에 대한 OX퀴즈 형식의 이벤트로 퀴즈를 맞춘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T전화 안다 퀴즈 이벤트는 오는 15일부터 7월6일까지 SK텔레콤 T전화 공식 홈페이지에서 참여 가능하다. 

SK텔레콤 관계자는 “T전화 2.0의 혜택을 고객에게 보다 쉽고 재미있게 전달하고자 드라마 패러디 컨셉의 영상을 온라인에 공유하는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과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는 영상은 물론 다채로운 이벤트를 기획해 고객들에게 다양한 볼거리와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