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마하, 드럼 페스티벌 ‘두드리고(GO)’ 개최
상태바
야마하, 드럼 페스티벌 ‘두드리고(GO)’ 개최
  • 윤효진 기자
  • 승인 2015.06.10 1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야마하뮤직코리아가 오는 6월20일 오후1시부터 서울 홍익대 근처 ‘예스24 무브홀’에서 야마하 드럼 페스티벌 ‘두드리고(GO) 2015’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드럼 콘서트와 드럼 체험존 운영, 아마추어 드럼 경연대회로 구성될 예정이다. 드럼 콘서트는 오후4시부터 저녁7시까지 진행되며, 국내 최고의 테크니션 드러머 ‘황정관’, 서태지 밴드의 파워 드러머 ‘최현진’, UCC 미녀 드러머 ‘아연’ 등 국내를 대표하는 드러머들이 참여한다. 

▲ 야마하뮤직코리아가 드럼 페스티벌 ‘두드리고(GO) 2015’를 개최한다.

황정관은 최근 흥행한 드럼 소재의 영화 ‘위플래쉬’ 주제곡을 자신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해 연주하고, 최현진은 서태지의 유명 곡을 통해 최고의 연주 스피드와 파워 드러밍을 선보일 계획이다. 또 아연은 소속 밴드인 ‘비밥’과 함께 대중들의 귀에 익숙한 K-POP을 연주하는 등 밝고 신선한 무대를 꾸민다. 

오후1시부터는 야마하의 다양한 전자드럼을 직접 연주해볼 수 있는 체험전이 마련된다. 체험존에서는 드럼 콘서트 참가 아티스트들이 팬들과 함께 포토타임을 가질 예정이다. 또 오후 3시부터 4까지는 국내 최대 드럼 커뮤니티 닥터드럼이 개최하는 ‘아마추어 드럼 경연대회’가 진행된다. 

이번 행사는 무료로 입장이 가능하며, 야마하는 참가 관객들에게 추첨을 통해 야마하 전자 드럼 ‘DTX400K’ 및 팝, 재즈 드럼의 대가 ‘스티브 갯(Steve Gadd)’의 친필 사인이 담긴 베이스드럼 프런트 헤드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야마다 토시카즈 야마하뮤직코리아 대표는 “드럼에 대한 여러분들의 관심과 열정이 지난 해에 처음 개최됐던 단일 브랜드 최대의 드럼 페스티벌 ‘두드리고(GO)’를 올해도 이어갈 수 있게 만들었다”며 “이번 행사가 드러머를 꿈꾸는 사람들이 자신의 꿈에 한발 더 다가갈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됐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