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비-야마하, ‘서울국제오디오쇼’서 돌비 애트모스 홈 제품 소개
상태바
돌비-야마하, ‘서울국제오디오쇼’서 돌비 애트모스 홈 제품 소개
  • 윤효진 기자
  • 승인 2015.04.02 14: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돌비 래버러토리스(Dolby Laboratories, 이하 돌비)가 4월3일부터 5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2015 서울국제오디오쇼’에 참가해 야마하와 공동으로 돌비 애트모스 홈 제품을 선보인다.

돌비 애트모스는 더욱 자연스럽고 실제와 같은 사운드로 관객에게 한층 더 생생하고 강렬하며 자연스러운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제공하는 돌비의 최신 영화 음향 기술이다.

▲ 돌비 애트모스는 더욱 자연스럽고 실제와 같은 사운드로 관객에게 한층 더 생생하고 강렬하며 자연스러운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제공하는 돌비의 최신 영화 음향 기술이다.

돌비 애트모스 홈은 돌비 애트모스를 가정에서도 즐길 수 있는 홈 시어터 기술로 야마하 등 홈 시어터 제조 업체들의 리시버 및 스피커 제품에 적용돼 있다.

한편 이번 서울국제오디오쇼에서 돌비와 야마하는 돌비 애트모스 홈 기술이 적용된 야마하의 RX-A3040 AV리시버에 대한 제품 설명회 및 시연회를 4월4일 오전 11시와 5일 오후 1시에 개최한다.

RX-A3040은 최고급 일체형 AV 리시버제품으로 4K UHD 영상을 지원하며 외부 앰프를 추가해 최대 11.2채널까지 확장할 수 있다. 소비자들은 RX-A3040이 구현하는 돌비 애트모스 기술을 통해 가정에서도 소리의 높낮이와 공간감을 보다 사실적으로 체험할 수 있다.

시연회에서 돌비와 야마하는 최신 돌비 애트모스 트레일러와 헐리우드 영화 클립 등을 통해 보다 명확한 소리의 궤적과 풍부한 음장의 가능성을 들려줄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