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주택관리사 '100% 환급 합격패스' 과정 운영
상태바
에듀윌, 주택관리사 '100% 환급 합격패스' 과정 운영
  • CCTV뉴스 편집부 기자
  • 승인 2023.01.30 16: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 교육 기업 에듀윌이 주택관리사 수험생이 시험에 합격하면 환급금을 지급하는 '100% 환급 합격패스' 과정을 운영한다고 30일 밝혔다.

'100% 환급 합격패스' 과정은 주택관리사 시험을 처음 준비하는 수험생도 쉽게 입문할 수 있도록 과목별 교수진의 강의를 제공하며, 에듀윌 제작 베스트셀러 교재를 활용해 개념 이해를 돕는다. 이를 통해 복잡하고 어려운 용어와 이론을 상세히 설명하며, 합격을 위한 학습 방향을 제시한다.

또한, 학원 현장의 생생한 강의를 어디서든 수강할 수 있는 '라이브클래스'부터 '전국 실전모의고사+해설 강의', '시크릿노트 교재+특강' 등의 다양한 학습 자료를 수강생 전원에게 무료로 지급한다.

해당 과정을 통해 주택관리사 시험에 최종 합격한 수강생은 에듀윌에서 운영하는 주택관리사 취업지원센터를 만나볼 수 있다. 본 취업지원센터는 공채 전보는 물론, 수시 채용 정보와 자소서 작성법 등을 소개해 원활한 취업 성공을 돕는다.

에듀윌 관계자는 "이번 과정은 수험생분들이 합격에만 전념하실 수 있도록 최신 개정사항을 반영한 과목별 강의를 시험에 합격할 때까지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시험에 합격한 수험생분들에게는 환급금도 제공하고 있으니 100% 환급 합격 패스 과정을 통해 합리적인 수강료로 시험을 대비해 보시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