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2022 전기기사 시험 대비 '6개월 단기패스' 마련
상태바
에듀윌, 2022 전기기사 시험 대비 '6개월 단기패스' 마련
  • 석주원 기자
  • 승인 2021.12.27 17: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2022년 전기기사 필기 및 실기 시험을 대비하는 '6개월 단기패스' 강좌를 개설했다.

본 강좌는 최신 출제 경향을 분석해 2022년 전기기사 필기 및 실기 시험을 동시 대비하는 강의 커리큘럼으로 설계됐으며, 최신판 에듀윌 전기기사 수험서와 연계해 6개월 동안 이론 및 실전을 학습하게 된다.

과목별 전문 교수진이 초보자의 눈높이에 맞춰 총 6개 수업을 순차적으로 진행되며,  부가 학습 콘텐츠를 통해 마무리 복습까지 도와준다. 행여 시험에 불합격하더라도 2개월 수강 연장 혜택을 통해 재시험도 바로 준비할 수 있어 부담이 적다. 특히 모든 강의를 모바일 및 MP3 등으로 제공해 수강생의 학습 편의성을 높였다.

또한, 전기기능사 필기 강의를 마련해 비전공자의 기초 향상을 지원하고 '기초수학&공학용 계산기' 특강으로 실전 대비 전략도 알려준다. 이 외에도 신속한 취업 준비를 위한 IT 자격증 5종 강의도 제공한다.

최종 실력 점검을 위한 필기 및 실기 모의고사는 온라인 지원된다. 자동 성적 분석 시스템으로 영역별 약점을 파악할 수 있고 해설 강의로 고난도 문제도 쉽게 학습할 수 있다. 시험 전반에 대한 궁금증은 에듀윌 전문 교수진의 일대일 피드백 서비스를 통해 해소할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