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IT아카데미, 화이트해커 온라인 강의 론칭 기념 혜택 제공
상태바
에듀윌 IT아카데미, 화이트해커 온라인 강의 론칭 기념 혜택 제공
  • CCTV뉴스 편집부 기자
  • 승인 2022.10.07 16: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화이트해커 양성을 위한 온라인 교육 과정을 오픈했다.

사이버 보안에 대한 수요가 높아짐에 따라 정보 보안 관련 학과로 진학하거나 해당 분야로 취업하려는 수요 역시 증가하고 있다. 이에 에듀윌 IT아카데미는 화이트해커 양성 과정을 통해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교육을 지원 중이다.

에듀윌 IT아카데미 화이트해커 양성 온라인 과정은 실전 및 실습 위주로 커리큘럼을 구성했다. 현직 최고 수준의 화이트해커들로 강사 라인업을 구축하고, 취업 후 현장에서 마주할 수 있는 현실적 문제에 적응 및 대응할 수 있도록 실감나는 실습형 교육을 진행한다.

수강생들의 수준에 따른 맞춤 교육을 지원하기 위해 수강 전 무료 레벨 테스트 시험도 지원하고 있다. 해킹 실력과 정보 보안 수준을 가늠할 수 있는 레벨 테스트를 통해 수강생의 등급을 진단하고 적절한 과정을 제안한다.

에듀윌 IT아카데미는 화이트해커 양성 온라인 과정 론칭을 기념해 모든 과정을 50% 할인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조기 등록을 완료하는 수강생에겐 앞으로 추가되는 실전 강의까지 모두 무료로 수강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또, 차액만 지불하면 강남 IT아카데미에서 진행하는 오프라인 학원 강의도 수강할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