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공인중개사 교재 4종, 온라인 서점 베스트셀러 1위-4위 차지
상태바
에듀윌 공인중개사 교재 4종, 온라인 서점 베스트셀러 1위-4위 차지
  • 곽중희 기자
  • 승인 2022.12.17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 교육 기업 에듀윌이 출간한 공인중개사 교재 4종이 온라인서점 예스24의 공인중개사 부문 12월 베스트셀러 1위부터 4위까지를 모두 차지했다.

1위에 오른 ‘2023 에듀윌 공인중개사 1차 기초입문서’ 교재에는 기초 단계에서 반드시 알아둬야 할 기초 용어들을 수록했다. 본문에서도 용어를 확인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교재 앞의 '필수용어집'을 통해 기초 단계에서 가장 필요한 용어를 정리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이어, 2위에는 ‘2023 에듀윌 공인중개사 2차 기초입문서’가 차지했다. 3위는 ‘2023 에듀윌 공인중개사 1차 기본서 부동산학개론’이, 4위에는 ‘2023 에듀윌 공인중개사 1차 기본서 민법 및 민사특별법’ 교재가 이름을 올렸다. 

에듀윌 관계자는 “에듀윌은 자사가 출간한 공인중개사 교재 7종을 10위권 내에 안착시키며, 공인중개사 합격자 최다 배출 교육 기업으로서의 명성을 이어오고 있다. 공인중개사 부문 스테디셀러 교재로 꾸준한 사랑과 성원을 보내주신 수험생 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에듀윌이 출간한 교재에는 연간, 월별, 과목별 플랜과 학습 가이드가 안내돼 있는 플래너와 기초입문서 본문의 주요 용어와 개념들을 모아 정리한 필수 용어집을 부록으로 제공하고 있다. 

기본에 충실한 내용으로 공인중개사 입문자들도 한 눈에 보기 쉽게 정리했으며, 학습 포인트와 용어 정리, 그리고 OX 확인 문제 등의 챕터를 통해 쉽게 이해하도록 돕고, 실력 점검까지 할 수 있도록 체계적으로 구성돼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