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2023년 대비 소방공무원 일반·구급 경채 모의고사 이벤트 진행
상태바
에듀윌, 2023년 대비 소방공무원 일반·구급 경채 모의고사 이벤트 진행
  • 곽중희 기자
  • 승인 2022.12.16 13: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 교육 기업 에듀윌은 2023년 대비 소방공무원 일반·경채 모의고사 오픈을 기념해 수험생들에게 '아케르 합격적중 모의고사'를 무료로 배포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아케르 합격적중 모의고사'는 에듀윌 과목별 전문 강사진이 최신 출제 경향부터 신유형까지 대비할 수 있도록 제작했으며, 약점 파악 및 보완할 수 있도록 상세한 해설 특강을 함께 제공한다.

문제 풀이를 완료한 수험생에게는 '맞춤형 성적 분석 서비스'를 제공한다. 본인의 성적을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성적 통계'를 마련했으며, 효율적인 학습이 가능하도록 실력 진단 및 가이드를 제공한다. 또한, 3개년 기출을 기반으로 직렬별 합격 예측 결과와 과목별 학습 컨설팅을 통해 효과적인 학습 방향을 제시해준다.

해당 모의고사는 원하는 직렬을 선택 후 오는 12월 25일까지 응시할 수 있으며, 응시 결과는 12월 27일 오후 2시에 공개될 예정이다.

에듀윌 관계자는 "2023년 소방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많은 수험생분들을 응원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 문제는 물론 사후 관리까지 완벽하게 돕는 소방 아케르 모의고사를 지금 직접 체험해 보시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