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티넷, 200개 이상 특허 포트폴리오로 확장
상태바
포티넷, 200개 이상 특허 포트폴리오로 확장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5.05.22 14: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티넷이 자사의 특허 포트폴리오를 전세계적으로 허용된 210여개가 넘는 특허와 특허출원중인 165개의 특허로 확대하게 됐다고 밝혔다.

각각의 특허들은 사이버 위협에 대한 새롭고 유용한 발견으로서 포티넷의 혁신, 리더십 사고와 사이버 위협으로부터 전세계적으로 기업을 보호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는 포티넷의 자세를 반영하고 있다. 더불어 포티넷은 2015년 말까지 미국 특허청(Patent and Trademark Office, PTO)와 약 100개의 추가 특허 출원을 할 예정이다.

포티넷 마이클 지 설립자겸 CTO는 “사이버 위협의 범위가 점점 진화함에 따라 포티넷은 기업들에게 보안사업 분야에서 제공할 수 있는 최상의 보호를 제공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혁신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며 “적합한 보안 파트너를 고려할 때 해당기업의 과거 마케팅 과대 광고 여부 확인과 함께 진정한 평가 지표인 혁신 및 솔루션 효과를 검토하는 것이 중요하다. 포티넷은 빠르고 가장 복잡한 요구사항을 필요로 하는 엔터프라이즈 기업들이 도입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우리의 솔루션에 대해 가장 독립적인 기관으로부터 인증을 받고 있다. 강력한 특허 포트폴리오는 포티넷의 혁신 리더십 및 솔루션 효과에 대한 또 다른 증거가 돼 준다. 포티넷은 특허 포트폴리오를 계속 확장하기 위해 해 추가적인 활동을 지속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포티넷의 견고한 혁신의 업적과 지식재산권보호에 대한 특허는 ▲화이트리스트 기반의 클라우드 ▲샌드박싱 ▲ 보안과 네트워크 가상화 ▲차세대방화벽 ▲분산 서비스거부 공격 방지 솔루션 ▲어드밴스드 네트워크 콘텐츠 프로세싱 ▲콘텐츠 필터링 ▲네트워크 메니지먼트와 네트워크 최적화 ▲어드밴스드 로드 벨런싱 ▲보안정책 강화 및 개선 등의 발명을 포함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