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티넷, NSS 랩 차세대 침입방지시스템 부분 최고 자리 입증
상태바
포티넷, NSS 랩 차세대 침입방지시스템 부분 최고 자리 입증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5.05.11 15: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티넷이 최근 NSS 랩(NSS Labs)이 실시한 성능 테스트에서 자사의 차세대 침입방지시스템(이하 NGIPS)이 타사에 비해 월등한 성능으로 최고 등급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이번 테스트에 의하면 포티넷의 NGIPS는 99.2%의 차단율을 기록하며 NSS의 모든 테스트 카테고리에서 높은 점수로 ‘추천’ 등급을 획득했으며 Mbps에 따른 TCO에서도 최고 솔루션으로 평가됐다.

▲ 포티넷이 최근 NSS 랩(NSS Labs)이 실시한 성능 테스트에서 자사의 차세대 침입방지시스템(이하 NGIPS)이 타사에 비해 월등한 성능으로 최고 등급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이 테스트 결과는 포티넷 NGIPS의 보안기능, 성능 및 솔루션 가치에 대한 입증일 뿐 아니라 지속적으로 독립적인 제3자 테스트 기관에 자사의 제품 테스트를 진행하고 있는 포티넷의 자신감을 보여준다. 포티넷은 지금까지 타사 네트워크 보안 업체들 보다 연구 및 테스트 실험실들로부터 더 많은 인증을 받았다.

포티넷의 포티게이트 1500D(FortiGate 1500D) NGIPS 솔루션은 업계 최고의 성능과 가치를 제공하며 NSS 랩의 시큐리티 밸류 맵(Security Value Map)에서 오른쪽 최상단 모서리에 위치한다.

포티게이트 1500D NGIPS는 NSS 랩이 이용한 산업 내 가장 포괄적인 익스플로잇 테스트에서 99.2%의 공격 차단율을 보였다.

포티게이트 1500D NGIPS는 모든 회피전략 관련 테스트에서 100% 방어율을 기록하며 통과했으며 공격자 혹은 타겟에 의한 발생인지에 관계없이 전체 익스플로잇 공격에 대해 실시간 99.2%의 차단율을 기록했다.

포티게이트 1500D의 Mbps에 따른 TCO는 5달러로 모든 경쟁 솔루션과 비교했을 때 가장 낮은 가격으로 최고의 가치를 제공함을 입증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