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EK, ‘굿게임쇼 코리아 2015’ 참가
상태바
SCEK, ‘굿게임쇼 코리아 2015’ 참가
  • 윤효진 기자
  • 승인 2015.05.21 15: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이하 SCEK)가 보다 많은 유저들에게 다양한 플레이스테이션(PlayStation, 이하 PS) 경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오는 29일부터 31일까지 3일간 열리는 ‘굿게임쇼 코리아 2015(GOOD GAME SHOW KOREA 2015)’에 참가한다. 

SCEK에서는 PS4를 중심으로 콘솔게임의 즐거움을 전하기 위해 ‘블러드본(Bloodborne)’과 ‘MLB 15 더 쇼(The Show)’ 등 올해 발매된 PS4 주요 타이틀뿐만 아니라 총 4종의 미발매작까지 오직 PS에서만 경험해 볼 수 있는 총 15종의 다양한 타이틀을 직접 시연해 볼 수 있도록 했다.

특히 SCEK에서 지난 2월 PS 온라인 컨퍼런스 영상을 통해 한국어판 발매 소식을 전했고 6월4일 발매를 앞둔 ‘드래곤 퀘스트 히어로즈: 암룡과 세계수의 성’ 한국어판과 향후 국내 발매 예정인 ‘마계전기 디스가이아 5’ 한국어판의 유저 최초 시연 기회도 함께 제공한다. 

▲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가 ‘굿게임쇼 코리아 2015’에 참가했다.

여기에 행사 당일에는 PS 부스를 방문한 유저들을 대상으로 한 다채로운 현장 이벤트가 개최되며, 참가자들에게는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우선 드래곤 퀘스트 히어로즈: 암룡과 세계수의 성 존에서는 부스 내 설치된 3만 마리의 슬라임 에어캡을 터트리는 ‘슬라임 토벌 전(戰)’ 이벤트를 통해 기간한정 DLC(행복의 지도, 타이틀 구매 고객 한정)를 무료로 제공하고 기념 사진 촬영 후 SNS에 업로드하는 포토 이벤트를 통해 슬라임 스트랩과 종이부채를 증정한다. 

또 디스가이아 존에서는 미리 설치된 과녁에 프리니 인형을 던져 SUCCESS 존으로 통과시킬 경우 ‘디스가이아 5 프리니 썬캡’을 증정하며, 드라이브클럽(DRIVECLUB) 존에서는 SCEK 카와우치 시로 대표의 사전 레이스 기록을 현장 시연에서 넘어설 경우 PSN 카드 5만원권을 증정한다.

이 밖에도 PS플러스 유저만을 위한 특별 혜택도 준비된다. 성인 유저들만 입장이 가능한 PS Plus 존은 온라인 멀티플레이 및 미발매 신작 타이틀 시연으로 구성돼 있으며, 이번 굿게임쇼 코리아 2015를 시작으로 PSN ID가 있다.

휴대폰에 PS 앱을 설치한 현장 방문객들은 SCEK에서 주최하는 현장 이벤트에 참석할 때마다 ‘스탬프’를 받게 되며, 향후 스탬프를 많이 모을수록 우수 회원으로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굿게임쇼에 참석한 PS플러스 회원이 스탬프를 찍을 경우 PS플러스 한정 디자인 피크닉 매트를 선물로 증정한다.

한편 PS 부스 및 기간한정 무료 DLC 배포 관련 정보 등 현장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블로그(www.psblog.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