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EK, PS4 전용 ‘마계전기 디스가이아 5’ 국내판 올 여름 발매
상태바
SCEK, PS4 전용 ‘마계전기 디스가이아 5’ 국내판 올 여름 발매
  • 윤효진 기자
  • 승인 2015.03.02 16: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이하 SCEK)가 플레이스테이션4(이하 PS4)전용 타이틀 ‘마계전기 디스가이아 5’ 한국어판을 올 여름에 발매한다.

마계전기 디스가이아 시리즈는 니폰이치 소프트웨어를 대표하는 시뮬레이션 RPG로 악마들 간의 격렬한 분쟁이 반복되는 마계를 무대로 다양한 캐릭터들의 활약과 모험을 그린 파격적인 드라마틱 판타지다. 시리즈를 통해 마왕과 악마·천사·용사 등 다양한 캐릭터들이 자신의 야망과 목적을 위해 치열한 전쟁을 벌여 왔다.

마계전기 디스가이아 시리즈의 최신 넘버링 타이틀인 마계전기 디스가이아 5는 시리즈 사상 유례없는 방대한 시나리오 및 한 단계 진화한 무제한 육성 시스템을 도입한 작품이다. ‘복수와 반역의 이야기’를 테마로 한 이번 타이틀에는 다양한 마계를 무대로 각 마계를 통괄하는 마왕들이 등장하여 함께 강대한 적에 맞서 싸우게 된다. 

다가오는 여름에는 마계전기 디스가이아 5의 한국어버전이 발매될 예정이다. 이번 한국어화를 통해 보다 많은 유저들이 마계전기 디스가이아만의 세계관을 즐길 수 있게 됐다. 

SCEK 관계자는 “앞으로도 더 많은 유저가 PS4만의 엔터테인먼트 세계를 즐길 수 있도록 소프트웨어 타이틀 라인업 및 PS4 플랫폼 확대를 강력하게 추진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PS4용 마계전기 디스가이아 5 일본어판은 오는 26일 국내 발매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