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0420_유명조달기업
파수, 2022년 1차 신입 및 경력 공개 채용 시작
상태바
파수, 2022년 1차 신입 및 경력 공개 채용 시작
  • 정은상 기자
  • 승인 2022.07.18 0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수(FASOO)가 2022년도 신입 및 경력 공개 채용을 시작했다. 파수는 공개 채용 횟수 확대와 연봉 인상, 다양한 복지제도 강화를 통해 인재 확보에 적극 나섰다.

파수는 2008년부터 연 1회 진행하던 공개 채용을 올해 연 3회로 확대 진행한다. 각각 7, 9, 11월에 진행되며, 입사 일자는 각각 8월말, 10월말, 12월말로 미리 공지해 지원자의 상황에 따른 선택의 폭을 넓혔다. 신입 지원자는 서류 전형 후 진행되는 1차 인터뷰에 합격할 경우 바로 채용연계형 인턴십으로 실무를 경험하고, 최종 평가를 통해 정규직으로 전환된다. 채용 과정을 간소화하면서도, 지원자가 회사 업무와 맞는지 서로 빠르고 확실하게 맞춰 볼 수 있는 방법을 택했다. 경력 지원자는 1차 실무진 인터뷰, 2차 PT인터뷰를 통해 전문성과 직무적합성을 확인한다.

이달 14일부터 첫번째 공개 채용을 시작했으며, 이번 회차에서는 다음달 7일 까지 입사 지원이 가능하다. 채용 부문은 SW 개발 직군(서버 개발, 윈도우 개발, 보안 테스팅 솔루션 개발 등)과 사업 직군(SW 기술지원 컨설턴트, 솔루션 영업)이다.

파수와 자회사 스패로우가 공동으로 진행하는 공개 채용을 앞두고 파수와 스패로우는 인재 유치와 임직원 만족도 향상을 위해 보상 체계와 복지도 대폭 강화했다. 지난해 역대 최대의 매출과 영업이익, 당기순이익을 기록하고 흑자전환에 성공한 파수는 회사 성장에 기여한 임직원들과 성과를 나누기 위해 올해 업계 최고 수준의 인상폭으로 연봉 인상을 단행한 바 있다. 이 외 각종 복지 제도도 대폭 확대해, ▲최대 5천 만원 무이자 주택자금 대출제도 ▲내일채움공제를 활용한 적금지원제도 ▲근로시간선택제 등을 도입하고 각종 경조지원제도도 강화했다.

박정훈 파수 인재개발실장은 “올 하반기 3회의 공개채용을 진행하는 파수는 대대적인 연봉 인상 및 복지 강화 외에도 지난 2020년에는 약 17억원에 해당하는 전환사채 콜옵션을 우리사주조합에 양도하는 등, SW산업의 핵심 자산인 인재 유치와 임직원의 복리 증진을 위해 다방면으로 노력하고 있다”며, “지난해 최대 매출을 기록하는 등 성장세를 이어나가고 있는 파수는 우수 인재와 함께 세계에서 인정받는 SW기업으로 성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파수는 세계 최초로 DRM(Digital Rights Management) 기술을 상용화한 이래로, 뛰어난 기술력을 기반으로 국내는 물론 글로벌 데이터 보안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소프트웨어 전문 기업이다. 입사 지원은 파수 공식 채용 사이트를 통해 진행되며, 카카오톡 채널 ‘fasoo_Recruit’에서 1:1 대화를 통해 채용 관련 실시간 답변도 제공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