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수 디지털 인텔리전스 2022, 6월 21일 개최
상태바
파수 디지털 인텔리전스 2022, 6월 21일 개최
  • 곽중희 기자
  • 승인 2022.06.14 13: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수가 6월 21일 고객 초청 연례 행사인 ‘파수 디지털 인텔리전스 2022(Fasoo Digital Intelligence 2022)’를 개최한다.

3년 만에 오프라인으로 개최되는 이번 행사에서 파수는 하이브리드 워크플레이스와 보안에 대한 파수의 인사이트 및 솔루션에 대한 내용을 다룰 예정이다.

‘Re-inventing Workplace and Security(워크플레이스와 보안의 재창조)’를 주제로 한 FDI 2022는 키노트 및 세부 세션, 현장 부스 운영 등을 통해 기업 및 기관이 당면한 문제점을 짚고 해결 방안을 제시한다.

특히 팬데믹이 가속화한 하이브리드 워크플레이스로의 전환과 보안 환경의 변화에 대응, 경쟁력을 확보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파수의 신기술 및 제품을 소개할 계획이다.

FDI 2022는 글로벌 보안 트렌드 및 ‘제로 트러스트 데이터 보안 플랫폼’을 소개하는 조규곤 파수 대표의 키노트로 시작된다. 이어 ▲하이브리드 워크플레이스 ▲차세대 엔터프라이즈 DRM ▲비식별화, 가명화 그리고 빅데이터 ▲공급망 보안과 SBOM 등을 주제로 한 세부 세션이 이어질 예정이다. 

이 외에도 문서가상화, 도면 보안과 협업, 악성메일 모의훈련, 시큐어 코딩 시장 동향 및 사례 등을 주제로 한 온라인 세션도 준비된다.

한편 FDI 2022는 21일 오후 3시부터 여의도 콘래드서울 호텔에서 진행된다. FDI 홈페이지에서 사전 등록 시 현장 참석이 가능하며, 선착순 마감 시 참석이 어려울 수 있다. 키노트를 비롯한 세부 세션, 온라인 세션 등의 모든 FDI 2022 발표는 행사 다음날인 22일에 파수의 공식 유튜브를 통해 전체 공개된다.

조규곤 파수 대표는 “파수의 가장 큰 연례 행사인 FDI가 올해 3년만에 직접 고객을 모시고 진행되는 만큼, 변화하는 워크플레이스와 보안 환경에 대응하는데 구체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내용으로 행사를 준비하고 있다. 파수가 최근 유일한 한국 기업으로 참가한 가트너 시큐리티 서밋 현장에서 확인한 글로벌 보안 트렌드 또한 이번 행사에서 공유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