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0420_유명조달기업
아크서브, 아크서브 OneXafe 4500시리즈 발표
상태바
아크서브, 아크서브 OneXafe 4500시리즈 발표
  • 정은상 기자
  • 승인 2022.06.08 13: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본 216TB 지원, 확장성 및 데이터 복원력 대폭 향상

아크서브(Arcserve)는 랜섬웨어 보호 및 데이터 복원 플랫폼 공급 전문 업체로 오늘 Arcserve OneXafe 4500 시리즈를 발표했다. 기존 아크서브 OneXafe 불변 데이터 스토리지 솔루션 제품군이 확장된 Arcserve OneXafe 4500 시리즈는 랜섬웨어 보호는 물론 늘어나는 백업 및 비정형 데이터에 대응하기 위해 기본 216TB스토리지 용량을 지원하고 있다.

제품 도입 후 별다른 구성 없이 바로 사용할 수 있어 설치가 쉽다는 장점을 갖고 있는 Arcserve OneXafe 4500 시리즈는 기존 OneXafe 4400 시리즈 클러스터와 원활하게 통합돼 총 소유 비용(TCO)을 줄이면서 기존 투자를 보호할 수 있다. OneXafe 4412 또는 4417 클러스터 사용 고객은 OneXafe 4512 노드를 추가해 스토리지 용량을 쉽게 늘릴 수 있다. 

아크서브는 최근 랜섬웨어 보호는 물론 늘어나는 백업 및 비정형 데이터에 대응할 수 있는 OneXafe 4500시리즈(사진)를 발표했다. (사진 출처 : 아크서브 제공)
아크서브는 최근 랜섬웨어 보호는 물론 늘어나는 백업 및 비정형 데이터에 대응할 수 있는 OneXafe 4500시리즈(사진)를 발표했다. (사진 출처 : 아크서브 제공)

강력한 데이터 중복 제거 및 데이터 압축 기능을 제공해 스토리지 효율성을 높이고 전력 소비를 줄여주는 OneXafe의 고유 기능을 갖고 있는 Arcserve OneXafe 4500 시리즈는 랜섬웨어에 대한 기본 보호 기능을 제공한다. 비정형 데이터 및 백업을 위한 기본 불변 저장소로서 고객의 3-2-1-1 백업 전략 즉 서로 다른 미디어 2개에 백업 복사본 3개(오프사이트에 1개 그리고 중요한 데이터는 불변 스토리지에 저장)를 저장해 어떤 경우에도 데이터를 완벽하게 보호할 수 있도록 해준다. Arcserve OneXafe 4500 시리즈는 고객이 변경되지 않은 데이터 복사본을 검색할 수 있도록 논리적 빈 공간을 제공한다. 또한 시점 복구를 포함해 90초마다 한 번씩 스냅샷을 생성하는데 생성되는 스냅샷 수에 제한을 두지 않아 데이터를 완벽하게 보호한다.

Arcserve OneXafe 4500 시리즈는 스케일아웃 아키텍처 덕분에 클러스터에서 하나 이상의 OneXafe 노드와 단일 글로벌 파일 시스템을 지원한다. 스토리지 요구사항이 변경되어도 고객은 OneXafe 4500 시리즈의 유연하고 민첩한 구성 변경이 가능하며, 애플리케이션 다운타임 없이 언제든지 드라이브나 노드를 추가할 수 있어 비즈니스 연속성을 유지함은 물론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

아크서브 코리아 유준철 지사장은 "오늘날 기업들은 랜섬웨어에 대응하면서 짧은 시간에 보다 많은 양의 데이터를 백업할 필요성을 느끼고 있다. Arcserve OneXafe 4500 시리즈는 기존 NAS의 안정성 및 생산성 장점과 불변 객체 스토리지의 보안 이점을 결합해 안전하고 강력한 스토리지 솔루션을 제공한다. 아크서브는 데이터 복원력 투자로 인한 스토리지 용량 증가, 데이터 보호 및 TCO 개선에 대한 고객의 요구에 능동적으로 대응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