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올레tv, ‘스타워즈’ VOD로 안방 개봉
상태바
KT 올레tv, ‘스타워즈’ VOD로 안방 개봉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5.05.20 15: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의 IPTV 서비스 올레tv가 영화 ‘스타워즈’ 시리즈 전편을 VOD로 업계 독점 출시한다고 밝혔다. 서비스 형태는 한 번 구매로 반복 시청 및 평생 소장이 가능한 ‘클라우드DVD’다.

KT는 전세계에서 역대 최다 매출을 기록한 영화 스타워즈 시리즈 6개 전편을 올레tv 소장형 VOD 서비스 클라우드DVD를 통해 안방 출시한다.

이를 기념해 스타워즈 전편 패키지 구매 시 결제액 전부를 TV포인트로 돌려주는 이벤트를 27일까지 진행한다.

▲ KT의 IPTV 서비스 올레tv가 영화 ‘스타워즈’ 시리즈 전편을 VOD로 업계 독점 출시한다고 밝혔다. 서비스 형태는 한 번 구매로 반복 시청 및 평생 소장이 가능한 ‘클라우드DVD’다.

스타워즈는 기존 DVD, 블루레이 버전으로 제공된 바있으나 디지털VOD 출시 사례는 없었다. 그래서 IPTV, 케이블 등 유료방송서비스를 이용해도 이 작품을 VOD로 시청할 방법이 없었다.

올레tv는 모든 스타워즈 에피소드를 HD 리마스터링해 한층 선명한 화질로 서비스한다. 이외에도 각 에피소드마다 제작과정, 극장 미상영분 등 기존 블루레이 등에서도 공개되지 않았던 총 8시간 상당의 60편의 부가영상을 클라우드 DVD 패키지 구매시 함께 시청할 수 있게 해 소장가치를 높였다.

특히 올레tv와 모바일TV 서비스 올레tv모바일간 이어보기도 가능해 장소 제약 없이 스타워즈를 즐길 수 있다.

이필재 KT 미디어사업본부 본부장은 “해외는 물론 국내에도 두터운 팬 층을 보유한 스타워즈 시리즈를 업계 유일 VOD로 제공하면서 이용자 만족도를 크게 높일 수 있게 됐다”며 “업계에서 가장 많은 16만여편의 VOD 작품에 쉽게 관람이 어려웠던 명작을 더해 질적 성장에도 더욱 신경 쓸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