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레tv, HBO 최신 콘텐츠 VOD 서비스 제공
상태바
올레tv, HBO 최신 콘텐츠 VOD 서비스 제공
  • 윤효진 기자
  • 승인 2015.05.11 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레tv가 HBO의 최신 미국드라마 ‘왕좌의 게임 시즌5’ 등 인기 작품을 VOD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KT에 따르면 올레tv는 HBO와 손잡고 단계적으로 700여편에 이르는 최신 인기 미드를 VOD로 서비스한다. 대표작 ‘왕좌의 게임’은 미국 최대 유료 케이블 채널인 HBO에서 2011년부터 현재까지 선풍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는 시리즈다. 지난 4월 전세계 180여국에 동시 방영을 시작한 왕좌의 게임 시즌5는 역대 시즌 중 가장 높은 시청률을 기록한 웰메이드 드라마로 평가 받는다. 

▲ 올레tv가 HBO 최신 시리즈 VOD 서비스를 실시한다.

올레tv는 왕좌의 게임 시즌 5를 유료방송 업계에서 가장 먼저 VOD로 제공함과 동시에 또 다른 HBO 작품인 ▲소프라노스(1~6시즌) ▲트루블러드(1~7시즌) ▲트루디텍티브 등을 순차적으로 내놓을 예정이다. 

올레tv 관계자는 “올 하반기까지 HBO의 화제작 약 700편을 VOD로 제공하고, 업계에서 가장 많은 HBO 작품을 서비스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올레tv는 1만2000여편의 영화와 미드를 무제한 즐길 수 있는 월정액 서비스 ‘프라임무비팩’을 통해서도 HBO 드라마 VOD 서비스를 제공한다. 

강인식 KT 미디어사업본부 콘텐츠사업담당 상무는 “올레tv는 타사 대비 2배 가량 많은 16만여 편의 VOD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1위 IPTV 서비스”라며” “독점 콘텐츠나 최신 콘텐츠를 가장 빠르게 제공하는 등 고객 만족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