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킨, 어린이를 위한 무선 온이어 헤드폰 ‘사운드폼 미니’ 출시
상태바
벨킨, 어린이를 위한 무선 온이어 헤드폰 ‘사운드폼 미니’ 출시
  • 황민승 기자
  • 승인 2021.11.22 13: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프트 쿠션 이어컵, 조절 가능 헤드밴드로 장시간 착용에도 편안함 유지

글로벌 모바일 액세서리 전문기업 벨킨이 어린이를 위해 설계된 온이어 타입 무선 헤드폰 ‘사운드폼 미니’를 국내에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앞서 벨킨은 지난 6월과 9월 ‘사운드폼 프리덤’, ‘사운드폼 라이즈’ 무선이어폰을 출시하면서 사운드폼 오디오 솔루션 브랜드의 존재감을 높인 바 있다. 이번 ‘사운드폼 미니’ 어린이용 헤드폰을 통해 오디오 솔루션 라인업을 더욱 강화해 나가고자 한다.

사운드폼 미니는 어린이를 위해 설계된 제품인 만큼 편안한 착용감과 어린이의 청력을 보호하는 안전성을 최우선으로 염두에 두고 만들어졌다. 부드러운 쿠션 소재의 이어컵과 조절 가능한 헤드밴드가 어린이가 장시간 착용했을 때에도 불편함을 주지 않으며, 볼륨 크기는 최대 85dB 수준으로 제한돼 온라인 수업과 자동차 뒷좌석에서 영상 감상 등 장시간 청취로부터 어린이의 귀를 보호한다.

특히 어린이용 무선 헤드폰은 손상 방지 소재로 제작돼 어린이가 헤드폰에 물이나 음료 등의 액체를 쏟거나 제품을 던지는 행위, 그리고 예기치 못한 사고에도 최대 2년 동안 사용 가능하도록 내구성 테스트를 거쳐 안전하다. 어린이가 어른의 도움 없이도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쉽고 직관적인 터치 컨트롤을 갖춘 것은 물론, 블루투스 5.0을 지원해 학습 중이나 음악 감상 중에 움직여도 10m 내에서의 연결을 계속 유지할 수 있다.

벨킨 사운드폼 미니 어린이용 무선 온이어 헤드폰은 블루투스로 연결 가능한 대부분의 노트북, 태블릿, 스마트폰 기기와 호환돼 어린이의 온라인 수업 또는 비대면 학습에 특히 유용한 아이템이다. 또한 한 번 완충으로 최대 30시간의 배터리 수명을 제공하며 15분의 짧은 충전으로도 40분 동안 사용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