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송 모바일, 대규모 업데이트 앞두고 사전 예약 이벤트
상태바
알송 모바일, 대규모 업데이트 앞두고 사전 예약 이벤트
  • 윤효진 기자
  • 승인 2015.05.20 09: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스트소프트의 모바일 음악 재생 플레이어 ‘알송 모바일’ 안드로이드 버전이 대규모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알송 모바일은 지난 2011년 첫 선을 보인 후 스마트폰 음악감상에 최적화된 기능을 제공하며 640만번의 누적 설치 수를 기록하는 등 가장 편리한 음악 재생 앱으로서 인기를 이어오고 있다.

특히 알송 모바일은 실시간으로 가사를 보여주는 ▲싱크가사, 어학공부에 유용한 ▲구간 반복 기능과 ▲속도조절 기능을 제공해 많은 사용자로부터 호평을 얻어 왔다. 이 밖에도 안드로이드 버전의 경우 사용자 취향에 맞는 음장 설정이 가능한 ▲이퀄라이저와 홈화면에서 띄워 둘 수 있는 ▲위젯 기능 등 다양한 편의 기능도 지원하고 있다.

▲ 이스트소프트가 6월 알송 안드로이드 버전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6월 중순에 진행될 업데이트와 관련해 회사측 관계자는 “이번 알송 모바일 안드로이드 버전 업데이트는 편의성 향상을 위한 대대적인 인터페이스 개선과 성능 안정화에 초점을 맞추고 진행된다”며 “안드로이드 5.1 롤리팝 OS 완벽 지원은 물론 사용성을 한층 높여줄 다양한 변화가 있을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회사 측은 알송 모바일 사전 예약 신청자에게 6월 중순 경 SMS를 통해 무료로 업데이트 안내를 진행하고 추첨을 통해 푸짐한 선물도 증정 할 예정이다.

알송 안드로이드 버전 업데이트 사전 예약자 중 1000명에게는 음원 스트리밍 서비스 ‘벅스 1개월 무료 이용권’이, 새로운 버전의 알송을 최초 실행한 사용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보노보스 BOS-100블루투스 방수 스피커’, ‘브리츠 BZ-J2 Blui 블루투스 스피커’ 등이 증정된다.

알송 안드로이드 버전 업데이트 사전 예약은 이벤트 페이지(goo.gl/LrhwHN)에서 신청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