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트소프트 마인드맵SW ‘알마인드 프로’, GS인증 획득
상태바
이스트소프트 마인드맵SW ‘알마인드 프로’, GS인증 획득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5.05.08 14: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스트소프트가 생각정리를 도와주는 마인드맵 오피스웨어 ‘알마인드(ALMind) 프로’ 버전이 GS인증(Good Software)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GS 인증은 일련의 테스트를 거친 SW제품에 국가가 품질을 인정하는 인증제도로 알마인드는 이번 GS인증 획득을 통해 그 성능과 품질의 우수성을 확인 받게됐다.

알마인드는 토니부잔의 마인드맵 이론을 구현한 소프트웨어로, 복잡한 문제나 추상적인 생각들을 시각적으로 이미지화하고 체계적으로 정리하는 등 업무 및 학습 효율을 향상시키는 데 효과적이다.

특히 알마인드는 기존 토픽을 선택한 후 그리듯이 드래그해 새로운 토픽을 추가하는 독창적인 ‘드로잉 인터페이스(Drawing Interface)’ 기능을 제공해 터치나 마우스 클릭만으로도 손쉽게 원하는 형태의 마인드맵을 그려나갈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 알마인드는 토니부잔의 마인드맵 이론을 구현한 소프트웨어로, 복잡한 문제나 추상적인 생각들을 시각적으로 이미지화하고 체계적으로 정리하는 등 업무 및 학습 효율을 향상시키는 데 효과적이다.

이스트소프트 SW사업본부 신제훈 본부장은 “이번 GS인증 획득을 통해 오피스웨어로서 알마인드의 품질과 효용성을 인정받았다”며 “업무 생산성 도구로서 마인드맵의 효용을 널리 알리고, 나아가 알마인드가 필수 오피스웨어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현재 알마인드 ‘라이트(Lite) 버전은’ 개인과 기업 사용자 누구나 무료로 사용할 수 있으며 PDF 저장 등 확장 기능이 포함된 ‘프로 버전’은 알툴즈 공식 홈페이지에서 라이선스를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